남편이 경제권을 관리한다고 하자 판에다 글쓴 판녀.jpg

칼럼/칼럼|2022. 10. 15. 11:00


*** : 이런 문제로 파혼하기엔 많이 아쉽다 ㅋㅋㅋ

*** : 네이트 판은 여초아니냐? 베플보면 정상적인것도 있노?

*** : 맞벌이하면 따로 관리하는게 맞지

*** : 생활비같이 공동으로 들어가는돈 말고는 자기가 번돈은 각자 관리하는게 맞다.

*** : 내 생각이 이상한건가 부부라도 자기번돈은 자기돈이 맞는거 아님? 부모님이 번 돈이 내 돈이 아닌것처럼

*** : 애초에 백수 한녀들이 뭘 안다고 경제권을 가져가게됬나? 이것도 그냥 보빨러의 결과물임

*** : 남편이랑 있었던 일을 네이트판에 그대로 꼬질러서 

생판 모르는 여자들 동의구하고싶어하는 여자랑 결혼해야 하는 예비신랑은 우짜노 ㅋㅋㅋㅋ
저런건 좀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면 안되나

*** : 남자가 현실을 모르는 멍청이네.
남자가 말하는대로 하게되면 결국 매일이 싸움각, 지옥경험이다.
뭐가 필요하네 뭐가 필요하네 하며 매일 투덜댈거거든.
현실은, 그냥 아내가 버는 거 지 용돈 쓰게하고 나머지 지가 버는걸로 모으는게 100배는 낫다. 

글쓴이도 현실을 모르는 모지리새키네. 여친 한 번 못사귀어봤을 듯 ㅋㅋ 에휴 븅신

*** : 의외로 댓글이랑 비추가 정상적이라 놀랍네 ㄹㅇ 내가 아는 그 판이 맞냐?

*** : 대한민국 성별 갈라치기 하는 알바들이 못 본 판인가보네

*** : 한녀가 경제권 가지면 지맘대로 다 처 쓰는데 저렇게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는데도 지랄이네 ㅋㅋㅋ 

지들한테는 카드주면 내역나와서 지랄들 하면서 ㅋㅋ

*** : 한국여자랑 결혼해서 용돈 30만원 받고 사는 퐁퐁이들 아직 자살안함? ㅋㅋㅋ

*** : 한녀 피싸개가 경제권 타령하는거 그냥 첨부터 결혼을 한남 돈빼먹고 기생충질하려고 결혼해서 그런거야 그러다가 5년 10년채우고 이혼해서 재산 반토막내먹을려고 결혼한거고. 한남을 평생의 동반자로 살려고 결혼한게 아니고 이혼하기 위해서 결혼한다니까 ㅋㅋㅋ 요즘 이혼율 52%인거 알지? 처신잘해 병신들아 한녀 피싸개한테 도축당하기 싫으면

*** : 돈문제도 확실히 안하고 결혼하는 저능아들이 어케 결혼을 하는걸까

*** : 우리 할아버지께선 경제권조차 할머니에게 주지 않으셨지

*** : 이제 달달 볶으면서 경제권 달라고 못살게 굴텐데 퐁퐁남 어쩌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