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블 작가별 좋아하는 연출.jpg

칼럼/칼럼|2022. 10. 15. 09:00

1. 원피스
미국 만화 같은 과장된 얼굴 표정


2. 블리치
특정 집단 인물들 한컷에 전부 모아놓고 똥폼잡기+뒷치기


3. 나루토
마지막 필살기를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주기


*** : 만화가로서의 실력은 드볼, 나루토 이 두개가 올타임 투탑임. 원펀맨 데스노트 베르세르크 블리치 얘네는 물론 잘그리는게 맞지만 다른 작가들도 충분한 시간만 주어진다면 얼추 퀄리티를 따라할 수 있는 반면 드볼 나루토 이 두개 전투씬 인체구도와 박진감은 타고난거라 시간줘도 못따라함

*** : 블리치는 의자신이 지리지

*** : 블리치는 걍 후반가서 턴제전투 다됐음

*** : 아이젠은 진짜 최고의 빌런이다

*** : 원피스가 유독 더 까이는 이유가 감정과잉, 과장된 표현 등이 많은 소위 '유치한' 만화라서 그럼
커뮤충들은 거진 최소 학식충이나 학식충 직전쯤은 된 놈들이 많으니까 저런 연출을 싫어하는거지
근데 에초에 소년들 까놓고 말하면 잼민이들 보라고 만든 만화고 그 잼민이들한테 저런게 먹히니까 확고하게 1위자리 유지하는거지 막말로 성인들은 베르세르크 같은 만화가 훨씬 수준 높고 보기 좋다고 생각할 만 하지
근데 독자층이 한정적이면 절대 어느정도 이상 대박 못친다

*** : 블리츠는 일단 머지 느리구나 쓰러지는것조차 이건가? 좆같은멘트 많이나와서 걍 웃김ㅋㅋㅋ 

뭔가 진지한척하는 개그만화같아서 호감임

*** : 빌런은 다른 만화들만 봐도 아카츠키새끼들 모인걸 못따라잡더라

*** : 블리치가 ㄹㅇ 겉멋이나 뽕맛 포인트는 기가막히게 잡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천년혈전 애니 나온거 1화 재밌더라

*** : 나루토 작가가 인체비례 딱딱 맞추는 거랑 시점 빡세게 잡는 걸 잘하는 거 같음
스토리가 운지라서 그렇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