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성취도 전수평가 부활 지적에 교육부 "일제고사 부활 아니다".jpg

칼럼/칼럼|2022. 10. 17. 16:00


*** : 흙수저라면 무조건 찬성해야함 사다리 다시 생기는 거임

*** : 중딩때 보는 학력평가테스트는 걍 존나 쉬운시험 아니냐? ㅋㅋ 다풀고 처자는 시험이자나
대학별 논술고사도 아니고 최소한의 교육 수준 평가는 해놔야지 요새 초딩들 4학년 되서야 

학교에서 abcd 배우고 중1까지 자유학기제니 해서 자기들 수준을 모

*** : 시험이 잘못된게 아님. 못하면 잡아죽이려는 부모새끼가 문제지

*** : 시계가 다시 돌아가는구만

*** : 학생 성적으로 줄세우는게 왜 잘못된거임? 그냥 체력장에서 등급별로 나누는거랑 같은거 아님? 높은등급 원하면 유연성 올리고 순발력 키워. 대가리가 빠가면 고승덕모드라도 익혀.. 애초에 공부할대가리,공부하면 안될 대가리 구분시켜주는거 아님?
옛 어른들이 공부못하면 기술배우라고 한건..인격무시나 가능성을 짓밟는게 아님. 오히려 자기의 현실을 빨리 받아들이고 진로적성 다시 탐색하란거지.. 기술배우러가서 예술에 눈뜰수도 있고 예술배우러가서 학문에 다시 눈뜰수도 있는거 아님?

*** : 성적으로 줄을 세우는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 : 어렸을때 성적으로 줄세우는게 비인간적이라고 느꼈는데 어른되고보니 성적순이 가장 객관적이고 가장 공평하고 가장 인간적인거

*** : 언제부터 국가수준 학업성취도평가가 줄 세우는 시험이 됐노?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 저능아새끼들. 학업성취도 평가 난이도도 검정고시보다 조금 더 어려울 뿐이고 실제 대학 가는데 아무 지장 없는 시험인데. 말 그대로 국가가 학업성취도 표본 수집하려고 치는 시험이지

*** : 진보대학생들 창의성 교육 ㅇㅈㄹ하면서 또 ㅈㄹ났노ㅋㅋㅋㅋㅋ 창의성교육ㅋㅋ말자체도 웃긴데 니들이 말하는 그 창의성교육도 기초교육이 되고 어느정도 지식이 있어야 하는거다. 학업성취도 평가는 ㅈ나 쉬운수준에 말그대로 기초학력에 도달했는지를 알아보는 시험인데 왜 개ㅈㄹ들인건지ㅋㅋㅋ

*** : 워딩으로 선동하는거지. 학업성취도 전수평가는 학교 평가와 학내 우월반 개설을 정당화 시킨다 이는 평등하지않다라고 하는데 수준별 맞춤교육으로 공교육의 정상화를 꾀한다라고 하면 아무말 못함.

*** : 언론을 상대한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가 거기서 나옴 한동훈이 검사시절 검사 브리핑이랑 대변인 처럼 언로ㅗㄴ에 악숙해서 헤드라인 될만한걸로 한줄 요약을 잘하는데 나머지 부처 장관들은 그런게 부족

*** : 얼마전에 ebs에서 핀란드 독일 미국 학교 탐방한 적 있음 자기주도 창의적 수업 하다가 지금은 주입식 교육으로 화귀했음 공부할 애들은 공부하고 공부가 싫은 애들은 다른 길을 열어 준다는 취지 였지만 다른 길을 개척 할려고 해도 어느 정도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한데 공부 안할려는 애들 그대로 냅뒀더니 학업성취도가 밑바닥쳐서 아무것도 못해서 억지로라도 학업을 시켜야 한다라는걸 이제서야 깨달았음 교육에 있어서는 동양이 서양을 휠씬 앞서 있는데 선조들이 주입식으로 한 이유가 있는 것임

*** : 졸업시험을 도입해야 한다니까 일정 점수 미만 졸업 유예
잘 하는 애들은 학교에서 신경 안 써도 알아서 잘 해서 대학 잘 가는 거고, 

빡대가리들 하한을 만들어서 국민 평균을 높여야지

*** : 애들 상태를 아는 교사로서 한마디 하자면. 애새끼들 공부 졸라 안하는걸 넘어서서 지능이 퇴화하는 수준이다. 기본적인 읽기도 잘 안되고 읽으려고도 안한다. 공부 하루에 몇시간 하지도 않고 자율적으로도 못함. 안하다보니 그냥 능력이 퇴화됨. 근데 인성조차 빻음ㅋㅋㅋ 이건 올해 졸업하는 애들을 10년 뒤에 신입으로 맞이할 20대들 몫임ㅋㅋㅋ 희생은 커녕 본인 할일에 대한 책임감마저 바닥임. 그나마 군대다녀오면 애들 정신 제대로 박혀 오는데... 이마저도 군캉스됨 ㅋㅋㅋ 그냥 뭐 어떻게 굴러가는건지 모르겠음. 교육 기관이 교육 기능을 상실함. 나야 뭐 돈만주면 하지만... 이래서 되겠나 싶음 ㅋㅋ

*** : 저거 학력수준 평가 보면 국평오 체감됨. 걍 개좆밥 쓰레기 문제 몇개 내는데도 평균이 시발 반타작 가까이

*** : 수시=부모빽으로 정보수집 교사압박해서 고득점받고 의대 명문대입학하고 잡대갈실력이면 

외국돌리고 로스쿨거액주고 입학해서 변호사 주는 합법적 계층론에 첫단계
정시 =오로지 실력아로 검증하는 제일 공평한 시스템

*** : 꼭 시발 공부 안한 새끼들이 대학은 가야한다니깐 어중간한 대학가서 불평등이 어쩌고 

공부 안할거면 다른거라도 열심히 했어야지

*** : 우리 같은 제조업 국가는 주입식 교육이 맞음
창의력 교육의 단점은 관심 분야에서만 정통하게 된다는 건데
몇몇의 탁월한 인재발굴에는 좋겠지만
보편적 상식을 갖춘 노동자원을 확보하는데는 비효율적임

*** : 주입식 교육 하는게 맞음 시발 아니 국제올림피아드 나가는 새끼들도 주입식교육이고 심지어 외국애들도 주입식 교육 문제풀이 수업 딸딸딸 배워서 하는데 도대체 창의력 염병은 왜 ㅈㄹ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아니 노벨상 필즈상 아벨상 받은 새끼들도 고딩까진 다 주입식이라고ㅋㅋㅋㅋ 대가리에 뭐라도 쳐 들어있어야 새로운걸하지 어디서 새로운게 번뜩 떠오르는줄 아노ㅋㅋㅋㅋㅋㅋㅋ

*** : 현직교사다. 한국교육계가 물고빠는 핀란드도 좆된거감지했고 영국하고 일본은 일찌감치 회귀했다. 학생중심교육 창의성교육 다쳐망하고 아직도 그 그늘에서 허우적대는게 한국이다. 걍 한국에 학교보내는 학부모가 이글본다면 속지말고 집에서 공부 마니 시켜라. 학교는 이미 씹창났다.
교사들은 이미 애들이 잘하든말든 아무 신경 안쓰니깐 학부모 스스로 각자도생해라. 중학교가서 애병신인거 알면 이미 늦었다

*** : 일제고사 부활 시켜야됨. 지금 공교육이 ㅅㅂ 정상적이냐? 모두를 바보 만드는 교육이 정상이냐?

*** : 성취도 평가 없이 뭐로 애들 학력 수준 가늠해서 가르칠래. 좌좀 새끼들은 진짜 악마새끼들이 분명하다
좌좀 새끼들은 국민을 병신으로 만들고 싶어함.

*** : 시험을 단순 학업성취도로만 평가하는 인간은 장담하건대 절대로 학창시절에 공부 안 했을 것이다. 시험은 일종의 성실성 테스트다. 당장 수능만 봐도 늦어도 고등학교 3학년간, 보통은 중학교때부터 차곡차곡 쌓아올린 결과물이 나오는거지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벼락치기가 있기 힘들다. 비단 수능뿐만 아니라 각종 시험들은 성실하게 공부한 학생이 잘 하게 되어있다

*** : 당연히 평가 지표는 시험이어야지 미국이라고 다른게 아니다 걔들도 시험봐서 대학가지 

이상한놈들 머릿속 꽃밭마냥 창의력이고 자시고 따지지 않음

*** : 실제 사회나가보면 주입식교육이 제일 알기쉽고 편하고 효율이 좋음ㅋㅋ

*** : 아니 ㅆㅂ 절대평가라는데 뭔 서열화 걱정이여 진짜 개ㅂㅅ들인가

*** : 씨발 어학력이 문해력 떨어진다고 ㅈㄹ하면서 저런 척도는 반대함. 병신이냐?

*** : 인적자원으로 먹고 사는 나라가 경쟁을 회피하면 뭐 파먹고 살자는 거야? 모두 더불어 거지처럼 살자는 거야?

*** : 등수 나누기는 안해도 최저한의 등급 평가는 해야됨 상 중 하 정도로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