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해야하는 이유.jpg

칼럼/칼럼|2022. 10. 17. 17:00


*** : 게임도 종류가 개같이 많은데 무슨 종류인지 안 가르쳐주네

*** : 예전에 운동관련 연구 본적있는데 단순한 달리기같은 운동보다 팀단위 구기종목같이 고도의 인지능력이랑 운동이랑 결합된 형태의 운동이 뇌에 가장 큰 자극을 준다고했음

*** : 게임이 뇌활성에 좋은건 맞는데 어떤게임이냐에 따라 다름. 그리고 게임보다 더 뇌 활성하는게 수학임. 

이거 모르는 애들도 있나? 20년전부터 베스트셀러로 존나 잘 알려진건데... 책좀 읽고 살아라

*** : 게임하면 머리가 좋아지는게 아니고, 머리 좋은 애들이 시간 많이 안쓰고 게임을 잘함

*** : 머리는 좋아지는데 그 머리를 다시 겜하는데 씀 ㅅㄱ

*** : 남자들이 게임, 스포츠시청, 등산, 헬스에 미친 이유가 가장 적은 돈으로 성취욕을 충족할 수 있기 때문임. 누군들 골프, 승마, 클레이사격 같은 고상한 취미 안 하고 싶겠냐? 돈이 없으니까 못하지. 페미년들은 남편 조건 중에서 게임하는 남자 걸러라 이런 정신나간 소리를 하는데 여자로 따지면 드라마 보는 게 취미인 여자, 음악감상이 취미인 여자 걸러라 이런 말과 마찬가지의 헛소리임. 이것들보다 더 돈 적게 드는 밑바닥 취미가 없기 때문에 거르고 싶어도 거를 수가 없음

*** : 뛰어댕기는것 보단 온라인 겜에서 정치질 싸움 하는게 머리 훨씬 더 쓰긴 하지 ㅋㅋㅋㅋ 가뜩이나 욕글 제한도 자꾸 생겨나서 차단 안당하게 제작사도 견제 해야되고 어떻게든 말을 착하게 꼬아서 저새끼를 기분 나쁘게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달리는거 따위랑은 비교가 안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게임하면 필연적으로 멍하게 하게되는데 이게 머리에 ㅈㄴ안좋음 퇴화함ㅇ 계속 생각하면서 겜하는애들은 ㄱㅊ

*** : 게임 장르마다 다른듯
무지성 닥사 빠칭코하면 그럴것같은데
생각 조금이라도 해야되는겜은 괜찮을것 같은데

*** : 롤 챔 이름 다 알거나 보스 공격 패턴 외우는거 봐라ㅋㅋㅋ 발달할 수밖에 없음ㅋㅋ 근데 그 외는 안써서 줄어듬

*** : 치매예방으로 고스톱하라는거랑 비슷한건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