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나이 31살에 연봉 4000이면 적은거임? ..jpg

칼럼/칼럼|2022. 10. 17. 20:00


*** : 방구석 앰생 좆찐따 잼민이 새끼들이 연봉 4천을 죠스로 보고 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남자대졸은 아무리 빨라도 26에 취업인데 한녀는 그걸모름

*** : 하여간 ㅅㅂ 디시에는 개나소나 대기업.전문직이지 ㅋㅋ 2020년도직장인 전체 평균 월급이 세전기준 320이고 중위소득 240이다. 연봉 6천이면 상위 20퍼안에 들고 연봉 1억 넘어가는 순간 상위 5퍼안에 듬 사업가보다 직장인이 훨씬 많을 대한민국에서 세후 월 400이상만 벌어도 직장인 전체로 봐도 ㅍㅅㅌㅊ는 된다고 봐야지
2020년도 통계라고 감안하고 현재 시점에선 한 +10퍼정도 되겠네 ㅋㅋㅋ 우리나라 ㅈ소가 95퍼 이상인거 알고 사회생활 좀만 해본 놈들은 31에 4천을 절대 우습게 안보지 ㅋㅋㅋ 디시 개백수들이나 대기업.전문직.5급공무원.공기업 이런데 가는게 지들 부랄털 뽑는거 마냥 쉬운줄 알지

*** : 한녀들은 150 벌면서 왜이리 현실감각이 없냐

*** : 과연 이중에 통장에 300찍히는 놈이 몇이나 될까. 대기업 현장이 알차게 챙겨줘서 생산직하면 500 쉽게 찍히긴 하더라. 앉아서 300찍히는 애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

*** : 커뮤보면 개나소나 다대기업에 월 400임 ㅋㅋ 인벤에서 저번에 300받는다는애 보고 ㅈㄴ못번다고 조리돌림당하는거보고 인벤애들 최소 대기업다니나보다 햇다

*** : 서른에 좆소출판사 가서 촬영 기획 원고작성 싹 다하는데 2700이다
이래해도 배배꼬인 노인네들한테 트집잡히고 사는데 현타와서 퇴직 예정이다...

*** : 디씨 상주하는 새끼들 95퍼는 좆소에 노가다 따리인데 뭔 다들 대기업 행세하고 다니노

*** : 시발 뭐래는거야 ㅋㅋ 2030 취업인구 중에 나머지 80퍼센트가 대기업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그놈의 아는 오빠언니도르 눈만 뒤지게 높아져서. 당연히 잘난 사람들은 자랑하기 바쁘고 못난 사람들은 자랑안하니까 다들 그렇게 버는것처럼 보이는거지 ㅋㅋㅋㅋㅋ

*** : 지잡대에 공부하는꼴을 못봤는데 30대초반에 연봉4천이면 운이 ㅈㄴ게 타고난거다

*** : 청년실업자수 150만 시대에 뭔 월급이 어쩌고야 ㅋㅋ 취직해서 부모 등골만 안빨아도 중위권임

*** : 애새끼들이 진짜 눈이 뒤지게 높아지긴했어 아예 정신을 못차림. 

그러니까 박봉인 일도 안하고 허황된 꿈만 좇다가 백수신세로 전락하는거지

*** : 인터넷에서 아가리로는 다 연봉 1억인데 얼마전에 통계낸거 보니까 

한국에서 연봉 1억이면 전체 소득자 중 상위 5%임 ㅋㅋㅋㅋㅋㅋㅋ

*** : 앰뒤진 급식새끼들이 4천이면 평타네 이지랄하고 있노 ㅋㅋㅋ 미친새ㅐ끼들 ㅋㅋ

*** : 인터넷은 그냥 망상글 천지니까 인터넷으로 니 현실과 비교할 필요없다

*** : 번듯한 직장 다니는 사람들 보면 많이 벌고 멋져보이지
금융, 외국기업, 대기업 그런 사람들은 상위 몇 퍼에 해당하는 거고
좆소, 자영업, 노가다가 대부분이다
그나마 노가다가 어느 정도 하면 꽤 많이 벌긴 하지만 천장이 낮아서 비추인거고

*** : 하는일에 따라 다르지 수명팔아서 돈버는 교대직기준이면 작은거고

*** : 드라마가 다 망쳐놨음 무슨 남자는 죄다 판검변의사인줄아나 시발 ㅋㅋ

*** : 30대 / 연봉 6000 이름 들으면 다 아는 대기업 / 1억 의사 및 몇몇 전문직 / 여기까지가 대한민국 5%컷임

나머지 새끼는 4000받음 잘받는거니까 현실 좀 파악해라

*** : 중고딩과 엠생이들을 위해서 내가 현실적으로 이야기 해줄게 대한민국에서 멀쩡한 코스로 인간답게 살려면 최소한 인서울 이름들으면 알만한 대학은 나와야 되고 여기가 수능으로 따지면 진짜 맥시멈으로 잡아서 3등급 15%컷이다 수능을 본새끼중에 15%만이 한국사회에서 멀쩡하게 말하는 직업인 대기업이나 공기업 전문직 같은 곳에 도전할 기회를 갖는다는 거다 그리고 그중에 연차에 따라 25-40%정도만이 그러한 직장을 가지게 된다 지금 이걸 보는 고딩 엠생이중에서는 맥시멈 6%만이 한국사회에서 인간답게 자기를 소개할 삶을 갇는다는거다 물론 그런 삶을 가져도 그중에 낙오자도 있고 또 그 컷에 못들어가도 위로 올라오는 새끼가 있으니 대충 보면 5%가 니들이 생각하는 한국사회에서 멀쩡한 인간으로 사는거다

*** : 정작 한국 노동인구의 하위 80%는 연봉 4천 보다 적은 급여를 받는다.

*** : 사복 야가다만도 못한일에 개취급 받아가면서 2천따리 받는곳도 잇는데 진짜 뭘몰라도 너무모르낟

*** : sns가 진짜 사람들 전부 씹창냈다니까 지손으로 돈한푼 벌어본적 없으니 사회복지사가 4천드립을 치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