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대 극단선택 9.3% 증가...전 연령 1위...jpg

칼럼/칼럼|2022. 10. 17. 22:00


*** : 누칼협이 판치는 시대에 이대남들은 서서히 삶아질거다. 586틀딱들은 저항과 연대 의식이라도 있었지만 이새끼들은 그냥 인터넷에서나 시끄럽지 현실에 순응하고 포기해가는 듯

*** : 군대로, 그리고 부조리로 가득 찬 페미니즘이 만연한 사회를 만들어 힘없는 20대들을 쥐어짜면서 국가가 죽인 거지 ㄹㅇ

*** : 기득권의 사다리 차기 문화가 결국 나라를 망친다..

*** : 예방시스템?ㅋㅋㅋ 이제와서 그런건 없다
자살율 폭증, 혼인감소+이혼증가, 저출산은 이제 시작이다

*** : 자살을 안 해도 되는 나라를 만들어야지 자살이 막는다고 막아지나

*** : 가진건 없고 남들이랑 비교 존나게 하니까 그런거임
인터넷 많이 하다보면 평균이하는 ㅄ인것처럼 생각하는데 우리나라기준 평균은 존나게 높다 ㅋㅋㅋ

*** : 20대가 살수 없는 지옥으로 만들어놓고 자살예방 같은 개소리 하면 뭐하냐

*** : 보통 10대때 가스라이팅 존나당하고 비교만하면서 살다가 지 인생 갈길도못찾고 남의말만듣다가 결국 자살하네 ㅋㅋ 정부는 구조적인 문제 자체를 모르네그냥. 교육부터 싹 갈아엎어야되는데 공부만하면 인생 성공하는줄아는 개 틀딱쉑들이 정치권에 앉아잇으니 나라가 좆망하지

*** : 한국인 줄수록 동남아, 조선족한테 자리 가는건데 좆됐노

*** : sns가 한 몫 했음 ㅋㅋ
지들 인생이 답없는 버러지 인생임을 느꼈는데
출구도 마땅히 없고 정신병은 도지고 그냥 자살이나 하자 ㄱ ㄹㅇ

*** : 왜또 남자가 많이 죽냐? 이 개 같은 남혐 사회 혐오스럽노

*** : 해외선물로 빚투 5천만원 날렸는데도 몇년이면 갚겠거니 하고 살고있다

*** : 금수저라는 드라마 보고잇는데 우리나라 양극화를 잘보고잇다ᆢ
집안분위기도 중요한건데 대부분 그렇게 좋지 못하다는거지ᆢ

*** : 자살예방시스템 설치하면 뭐하노 ㅋㅋ 한번 참아도 세상은 변하는거 없이 똑같이 좆같은데
sns, 커뮤니티, 관찰예능 이런 남 잘사는것들 보고 박탈감 느낄수있는게 없어지지 않는이상 절대 못막음 ㅋㅋ

*** : 한국에서 하루에 평균적으로 자살하는 사람 숫자가 약 36명 정도임
저렇게 자살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얼마나 힘들었는지,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언론에 드러나지도 않고 그냥 조용히 묻힘

*** : 근본해결 노력은 좆까고 걍 쉽게 막을수 있는거나 강화하자노~

*** :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이런 직업이 상위20%안인데 인터넷에선 이걸 평균이라고 보고있고 항상 좆소좆소좆소충새끼 타령을 하니 현실과 괴리감생겨서 자살하지 ㅋㅋㅋㅋ 대학만해도 중경외시는 상위 5%안인데 인터넷에선 그냥 평균급으로 무시당함

*** : 586진보대학생 "요즘 애새끼들은 정신상태가 나약해"

*** : 자살예방캠페인, 자살상담센터, 무슨무슨단체, 무슨무슨협회
이딴 데 수십조 갖다붓지 말고 그 돈으로 청년 고용하고 중소기업 살려라 무능한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자살수치, 통계 핑계로 우덜 카르텔 몇푼 더 챙겨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자살을 왜 극단선택이라는 워딩은 대체 언제부터쓰는거냐?

*** : 지방은....지방에 사는 2030은 사람이 아니라서 뉴스에도 안나오는건가? 역시 죽을거면 서울까지 가서 죽어야 뉴스에라도 뜨지 ㅋㅋ

*** : 20대들 힘내라
남들이랑 비교하지 말고 본인의 행복을 찾아 살아라
친구, 지인들과 비교하며 살지 마라

*** : ㅅㅂ 그냥 군인월급 2백주면 해결되는 문젠데

*** : 센징이들이 참 다루기 쉬운 애들이야 유럽에선 뒤지고 싶다고 생각들정도로 불만 나올때마나 나와서 다 때려부숴댓엇는데 한국에선 내가 병신이구나 하고 조용히 자살해주니

*** : 한국 교육과 사회적으로 만연한 가스라이팅들이 문제다.
어릴때 다들 그런 경험 있을것임. 학창시절에 좆같이 생긴 애한테 넌 귀여워 넌 귀여워 이렇게 반복적으로 주입시키면 지가 진짜 귀여운줄 안다

*** : 응 한국인은 나만아니면되. 도태된건 니탓이아. 뺑뺑이 선착순 문화라
사회모순을 지적하면 불평불만 분탕종자로 낙인찍힘

*** : 남자가 살기힘든 나라지만 여성자상률도 증가했다는 부분에서 여성지원정책이 부족합니다!!!!!

*** : 어차피 대학교도 남아도는거 유럽 미국 처럼 교육좀 바꿔라 애들이 공부 아니면 게임 인터넷 밖에 모르니까 건전하게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모름 뭔가 자기 취미도 갖고 사람들하고 교류도 하고 그런걸 배워야 나름의 스트레스 해소도 할텐데

*** : 학교에서의 질서와 사회에서의 질서가 다르면 다를수록 20대가 받을 스트레스는 더 커질 수밖에 없다.
학교에서도 머가리 꽃밭인 교육조무사들이 만든 이상주의 대신 진짜배기 사회를 미리 좀 가르쳐야 하지만, 평생 학교에서 나가질 않는 교사들이 진짜배기 사회를 알 리가 없으니... 어려운 문제로구만.

*** : 현실을 직시하는건 가르치는걸로 얻을수 없음. 그것은 곧 지능임.

*** : 눈은 높아지고 욕심은 뒤지게 많고
결국 코인,주식 한탕해먹자 요행을 바라니까 뒤지는거 아니겠노?

*** : 이쯤되면 조선인의 정신문화,생활방식이 현대라는 환경에 적합하지 못하다고 봐야된다.

*** : 난 저기 통계가 좀 수상하다고 생각함. 저게 진짜 자살일까? 아니면 자살로써 위장당한 살인일까? 우리 사회에 안개같이 은은한 역겨움을, 그러한 역겨움을 없애버려야 한다고 생각함.

*** : 그냥 내가 생각하기에 사는건 되게 팍팍해지고 막막해졌는데 

남자는 책임져야할 것들이 많아서 걍 한강으로 리세마라 가는거 같음 ㅇㅇ..
예를 들면 결혼만 하더라도 비용 + 집 차 양육비 등등
여자는 뭐 적당히 성형하고 적당히 펑범하면 적당한 남자 물어다가 전업하면 그만인데

*** : 팩트는 한국 자살율도 축소되있음 ㅋㅋ

*** : 자살안하는 세상 만들생각 안하고, 자살방해할수있는 시스템 구축하라 지시 ㅋㅋㅋ 씹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