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건보 피부양자 줄었는데...외국인은 늘었다.jpg

칼럼/칼럼|2022. 10. 17. 18:00


*** : 지난 정부에 중국에게 유리한 정책 퍼준 게 한 둘이 아니다. 다문화 팔아서 조선족, 친환경 팔아서 중국에너지기업 등등

*** : 씨발 빨리 뜯어고치라고 국민 혈세가 빵꾸로 계속 나가잖아 외국인 새끼들한테 우리돈이 왜가 씨발련들아

*** : 외국인들 그냥 건강보험헤택을 아에 못받게 하면 안되는거임? 억울하면 지들 나라로 가면 되는거잖아ㅋㅋ

*** : 3년이상 국내거주ㆍ체류하지 않은 피부양 외국인은 그 자격을 박탈해야

*** : 개씹호구의 나라

*** : 실제로 개도국 새끼들 F-1-1 비자로 지들 가족들을 건보에 가입 많이 시킴. 

이러니까 건보료가 ㅈㄴ 올라가고 적자보지 ㅋㅋㅋㅋㅋ

*** : 외국인이 왜 혜택을 받는지 이해가 안됨 ㅋㅋㅋ

*** : 좀 산다 싶은 새끼들 중에서 국적 여러 개 뒀거나 아니면 검머외로 꿀빨면서 한국에서 시즌탱크마냥 눌러살고 있는 새끼들 있는데, 이런 새끼들이 가장 악질인 게, 꿀이란 꿀은 존나 빨면서 뭔가 한국 내에서 위험한 상황되면 1순위로 빤스런 침.

*** : 돈많은 정치인새끼들은 내 알바아니라고 방치

*** : 외국인뿐 아니라 헬조선뜬 높은집자식들 검머외들 원정진료 한창 얘기나올땐 입꾹쳐닫고 있다가ㅋㅋㅋㅋ 검머외들 다떠나고 없는마당에 무슨 대단한발견 쳐한것마냥 떠들기시작하네 결론은 그래서 재정악화니 보료인상은 불가피하다는 쪽으로 가겠지 딱봐도 뻔한거아니겠노

*** : 아직도 해결안하고 뭐하는거냐 대체

*** : 제발좀 이런것좀 공론화하지말고 냅둬라 ㅋㅋㅋㅋㅋ 

미국인 검머외로 몸아프거나 수술할일있을때마다 한국와서 낭낭하게 치료받고가는데 그거 무산되면 절대안됨

*** : 그동안 6개월도 체류 안했는데 혜택을 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