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저출산에 대한 일본 5ch 댓글반응.jpg

칼럼/칼럼|2022. 10. 17. 23:50

ㅅㅂ 한국 커뮤반응 안보고 저정도 파악이 되노 ㄷㄷㄷ
심지어 네이버뉴스 번역(심지어 여기자들이 편향되게 쓴게 대부분) 으로 한국소식 접하는데도
여성편향논조 넘어서 행간을 다 읽어버림.
일본형님들 상황파악력 ㄹㅇ 월클인듯


*** : 너무 잘 아는게 수상한데 주작아니냐?

*** : 일단 일본은 지금 한국 상황 20년전에 이미 겪음

*** : 수험 이 지랄하는데 수험관련은 일본이 더 빡셈
수능이 문제가 아니라 대학교를 안가도 고졸취업 인식을 이상하게 보지않아야한다 이걸 포인트로 해야지

*** : 꼴페미 정부의 시작 = 김대중 정부 (여성부 탄생)
꼴페미 정부 전성기 = 노무현 정부 (최초의 여성 장관, 최초의 여성 총리 등)
꼴페미 정부 핵초유 = 문재인 정부 (여성 할당제 대폭 상승 및 여성전용 초확대 실시 등)
시발 쓰고 보니 죄다 밍쥬당 새끼들이네

*** : 페미가 이나라의 가장 큰 문제임 그래서 민주당을 뽑아주면 안되는거

*** : 근본 자체가 썩은 착취국가ㅋㅋㅋ여기까지 하는게 맞다

*** : 걍 다 요약해서 한마디 하자면 서로 아닌척 하지만 한일 사이가 이렇게 좋다

*** : 역사는 반복된다고 조선시대 때도 문제를 몰랐던 게 아니라 윗 대가리들이 아는 데도 모르쇠로 방관했다가 망한 거 같음 애초에 문제를 해결할 의지도 없는 새끼들이 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건지

*** : 조선만 무너질 것 같냐? 이미 k팝 k한류로 전세계에 독을 풀었다. 다 같이 뒤지는 거야

*** : 한국폐미 욕처먹는거 한단어로 풀어본다>권리는 내꺼 의무는 니꺼 ㅋㅋㅋㅋㅋ 논리가 없노 ㅋㅋ

*** : 세계 유일의 내전 분단 국가에 남자만 독박 징병을 하는데 페미니스트 ㅋㅋㅋ

*** : 전세계에서 가장 군사 긴장이 심하고 군사적 위협이 치열한 나라에서 역설적이게도 페미가 가장 심각한 나라임. 마치 세계에서 가장 전쟁 위협이 없는 나라처럼. 적국인 북한 러시아 중국이 핵이 없는거처럼. 절대 전쟁이 안일어나는것처럼.

*** : 1981년부터 저출산 문제 예상을 했는데 여기까지 왔다는건
저출산은 의도된것임

*** : 페미니스트로 인해 망한 나라로 기억되면 되는거야 ㅋㅋ 하얗게 불태웠다

*** : 한녀 좆같은 년들이랑 뇌대가리 텅텅 비우고 이유도 없는 퍼주기 정책 만든 좆팔육들이 나라 절단냈음
그냥 조선은 이대로 사멸시키는게 후손에게 이득임

*** : 한국을 한국인보다 더 잘 파악하고있는 선진국 일본

*** : 근데 한국은 거대야당이 아직도 반일죽창 타령하고 있음 후...씨발

*** : 응 어차피 한남들 일말의 희망도 버린지 오래야 페미로 망한 국가로 널리 알려져 전세계의 반면교사로 삼아지길

*** : 막말로 일개 시민도 저걸 아는데 정부가 모르겟노?ㅋㅋ
다 알고 일부러 국내 출산율 조지는중임
이민청 설립하면서 외국인으로 매꾼다는데
어느 나라놈들이 제일 많이 오겟노?ㅋㅋㅋㅋ
이 나라는 답이없음

*** : 다른거 다 필요없고 남자새끼들이든 여자년들이든 뭔가 존나 갖추고 결혼할려고 해서 그럼. 학생일때 결혼하면 왜 안됨? 단칸방에서 시작하면 어떻고 취준생이면 어때? 인생에서 완벽하게 갖춰지는 때가 대체 언제임? 또 애는 오질라게 돈들여서 키울려고 ㅈㄹ 남들이 하는거 다 시키고 입히고 먹여도 개떡이 될 새끼는 개떡이 됨

*** : 한국 좌파들 중에 일본애들이 자민당만 뽑는다 멍청하다 하는데 ㅋㅋㅋ일본애들 엄청 똑똑하다 좆같아도 자민당만 뽑는 이유가 있음...일본은 이제 잃어버린 30년 버티고 다시 부활각임...그동안 한국 문재인 민주당의 반일 선동과 일본을 이겼다라는 착각에 세뇌된 한국인들...현실에 눈 떠야지

*** : 제일 문제는 윗대가리에서 날먹쳐하고있는 스윗586틀딱새끼들이랑
중요한 자리 잡고있는 면제 특례새끼들임
그냥 큰 직책은 군필아니면 못하게해야하는데
미필 면제 특례새끼들이 소리내기 좋은자리 의견내기 좋은자리에 쳐 앉아서 현역감수성없이 분탕쳐대니까 그냥 나라안돌아가는거 ㅋㅋ

*** : 징병은 핵심이 아님 핵심은 한녀들이 남하고 비교질하는게 개쩔어서 그럼 그거땜에 집,수입,직업,외모 등등등 존나 따지고 자기는 잘난줄 알고 그 기준에 뭐라도 안맞는 남자들을 어떻게든 까내리면서 자기를 추켜세움 이게 진짜 결혼도 안되고 애도 안낳는 본질임 애도 장식품이라서 남들보다 비싼 학원 비싼 옷 이런거 다 맞춰줘야 가오살거든

*** : 기득권들은 출산율 올릴 이유가 없어. 국산 노예랑 수입산 노예랑 경쟁시키는게 가장 개꿀이지. 다문화 지원해주고. 지들끼리 싸우게 만들고. 불체자도 일부러 국가에서 부추기는 느낌임. 합법적으로 한국 입국은 쉽게 만들고 관리 안해서 불체자 되는거 방치하고. 또 수입하고 반복

*** : 거기다가 기득권은 순혈 한국인들끼리 결혼하며, 튀기들은 모조리 차별. 헬조선식 아파르트헤이트가 완성되면 아무도 깨지못할 완성형 피라미드가 됨. 노예는 영원히 노예로 사는구조

*** : 기득권층보다 국민이 더 문제임. 한국 민주주의가 완전하지는 않지만 유권자들이 초저출산 문제를 진지하게 생각했으면 정치인들이 그렇게 모르는 척 넘어갈 수는 없는데 유권자들이 애초에 관심이 없고 눈 앞의 현금에만 관심 있는 걸 어째? 아예 곧 죽을 노년층은 그렇다쳐도 살 날이 아직 많이 남은 586들도 조금의 양보가 없는데 어쩌겠냐

*** : 세계적인 입장에서는 페미로 나라가 망하는걸 보면 머 ㅋㅋㅋㅋㅋ 

진짜 웃긴게 페미가 극성인 유럽 미국보다 ㅅㅂ 더 빨리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 페미니스트는 나라를 붕괴시킨다

*** : 일본인도 아는걸 정치인이 모를리가 없지 그냥 여자들 표 빨려고 페미 모쳐내는거지뭐

*** : ㅋㅋ 한국이 드디어 전세계 학문 발전에 공헌하네
여성주의에 먹혀서 자멸하는 국가 사례로 세계 사학계 사회학계에 공헌 예정 ㅋㅋㅋㅋ

*** : 생각해보면 웃긴게 일본인도 사람이고 한국인도 사람인데 바로 옆나라에서는 AV 를 자유롭게 찍고 소비하는데 한국은 거의 범죄자 취급함 ㅋㅋㅋ 일본 입장에서 보면 한국이랑 중국은 검열에서 보면 똑같아보일듯.

*** : 징병(남자만)+ 여성할당제 (동대 석사 남자보다 학사 여자를 뽑음)때문에 나라가 멸망
한국에서 이딴식으로 말하면 바로 군쾅거리면서 매장당하는데 일남이라 살았네

*** : 20대가 원래는 애낳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일해야되는 나이인데 그놈의 성공신화 때문에 20대를 공부에 재투자하는걸 눈감아주니까 덩달아 빡대가리 새끼들도 공부 핑계로 20대=노는 시기 나를 위해 투자하는 시기 ㅇㅈㄹ 하면서 30대도 젊지 라는 개소리가 나오는거임 ㅋㅋㅋ

*** : ㄹㅇ 남들이 보면 남자들만 군대 2년 끌고가놓고 여성할당제 가산점 쳐 주는 나라가 얼마나 병신같이 보일까 ㅋㅋㅋ
뭔 만화나 나올법한 부조리가 현재진행형 ㅋㅋㅋㅋ

*** : 세계의 실험장이래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 때문에 나라가 망하는걸 세계인들 한테 몸소 보여주는 실험체

*** : 와 있는 그대로 분석해서 결과까지 알고있네 문제점을 아는건 해결책까지 완벽하게 알고있네..조금만 더 젊었으면 일본가서 살았을걸.

*** : 일본 시스템 복붙하던 나라가 영삼이때 반일 모토로 586이 주도하는 국가로 변하기 시작. 영삼아 여성 공무원 강제할당 정책 대중이 여가부 노짱 호주제 폐지 군 가산점 폐지 586이 주도했던 정책효과 성능 확실하노 국가 운지 드가네 ㅋㅋㅋㅋ

*** : 일본 제국이였던 일본도 징집률 98을 안찍는데 그걸 업그레이드 시켜서 한남을 착취하고 여성가산점을 주는 미친나라 ㅋㅋㅋㅋ 신분제가 따로 없노 ㅋㅋㅋㅋ

*** : 페미의 해악을 잘 알고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