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사고별 체감.jpg

칼럼/칼럼|2022. 10. 17. 23:00


*** : 자전거타다 교통사고 나본적있는데 ㄹㅇ로 그냥 달리고있는데 갑자기 눈이 어두워지는거같더니 눈이감겨진거같음 그러고 하늘에 떠있는 마치 약했을때 이런느낌인가 하는 영혼이 나간거같으면서 생각이 단절된 느낌이 남 그러고 눈을 뜨고나니 병원이었음.

*** : 셋다 경험담이면 죽은거 아니노?...

*** : 진짜 크게 다치면 아프지도않다 감각없어 엔돌핀 존나 분비됨 그리고 병원가면 시작된다 찐고통 비명지름

*** : 바이크갤에서 활동하던 고닉이 갑자기 안보이면 사망한거라며

*** : 응급실 일해본사람들은 죽어도 오토바이 타지 말라그럴걸 ㅋㅋ 

나도 와이프한테 내 새끼 탄다그러면 먼저 다리뿌러뜨릴거라고 미리 말했음 그게 더 낫다고
그리고 혹시나 니가 탄다면 무조건 헬멧은 써라 안쓰면 걍 사고남 거진 즉사라보면 됨
EMT 에서 전화왔는데 TA 환자고 자전거나 오토바이라\그러면 젤먼저 물어보는게 헬멧착용여부다

*** : 6달을 철심 다리에 박고 있던 사람 생각나네.. 나중에 제대루 걸었나 몰러. 뵹신 아니면 귀신...

*** : 초딩때 아파트단지에서 병신같이 뒤에보면서 자전거타다가 차랑 부딪혔는데 걍 비명소리도 안나오고 몸이 존나 깜짝놀랐는지 움직이지도 못하고 그 자리에서 그냥 기절함 일어나니까 다리 개병신되서 수술하고 2년동안 정형외과 단골됨 ㅋㅋㅋㅋ 그 이후로는 자전거는 커녕 길다닐때도 항상 주의하면서 다닌다…

*** : 이래서 오토바이 놈들이 계속 타는거임. 젤 아플때 한달간 기절을 해버리니깐 아픈지도 모르고 이미 상처는 다 치료되어 있고 뭐 별거 없네? 이러면서 또 탐

*** : 오토바이는 안전장치가 하나도 없는데 왜 타는거냐? ㄹㅇ.. 내가 방어운전해도 상대쪽에서 박으면 바로 좆되는건데

*** : 딥스들이 인구감축 하려고 바이크라는걸 푼거다

*** : 그냥 시내 출퇴근용으로 내 신호받아서 가다가 빨간불 횡단보도 여중생 고라니랑 부딪힘
50이라는 느린속도에도 부딪히는 순간부터 일어나는 순간까지 기억이 1도없음

*** : 오토바이 사고면 DOA가 대다수이고,
살아 있으면, 뒷머리에 손 넣어서 뼈가 부서졌는지 확인함.
손가락이 들어가면, 아 죽었네하고 인턴에게 토스하고 다른 환자 보러감.
일단 오토바이 사고면 구급대원이 팔 다리 들고 온다고 보면 됨.
한 5년 근무하시면서 살아남은 경우는 10번 정도에 장애 없이 산 경우는 한 번도 못 봤다고 함.

*** : 도아가 머임

*** : 병원에 도착했을때 이미 죽은 사람

*** : 정상인 : 와 씨발 살았다 신께서 도우셨구나 다신 안그래야지
바이크 : 와 씨발 살았다 신도 날 못죽여 또 타야지

*** : 정상인은 한번도 안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