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작업하다 감전사.jpg

칼럼/칼럼|2022. 10. 19. 09:00


*** : 한국사회에서 자동통녹은 필수다

*** : 아이폰이었으면 진짜 눈뜨고 코베였겠네요 ㅠ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벌금 한 억단위로 때리고 10년이상 업체 무기한 정지 때려야 인력,돈들여서 제대로 사람안죽게 하지.

*** : 이래도 통녹금지노? 좆버러지 국개들 ㅋㅋㅋㅋ

*** : 사람 목숨이 사라져도 책임 회피하고 불이익 안받으려는 행태가 계속 되면 어디까지 희생될까?

*** : 진짜 헬조센은 통화녹음 없으면 좆된다.. 이건 생존을 위해서 필요한 기능이다

*** : 역시 조센엔 갤럭시만이 살길이다

*** : 내가 전기전공해서 전기기술 배웠었는데, 전문학교에서 안전교육같은거 하나도 안알려줌, 왜냐면 그런거 알려주면 학생들 다 도망가서 그런거임, 원래 안전교육이 1번이고 그후에 기술을 알려줘야하는데 이나라에선 그딴거 없음, 더욱 놀라운건 전문대에서도 안전교육 안시킴, 그러다보니 실습가서 죽은경우가 생기는거임, 전기교육 뿐만 아니라 모든 다른 교육과정보면 안전교육 안시킴

*** : 개한민국서 산업재해 없어지는건 보지들한테 저런일을 50% 강제할당 하면 됨.

남자들만 하기 때문에 죽거나 말거나 신경 안 쓰는거

*** : 하청계약 지정해준 한전 직원도 하청 사장도 현장담당 하청 소장도 다 벌금 몇백마넌 내면 해결될 문제임 너무 말이 많네 니들 죽어도 몇백이면 처리가능한 좆소하청인데 왜 난리임

*** : 업계 1위 삼성도 원가절감 빡세게 들어가는데 원청에 빌붙어 먹고 사는 하청따라지야 뭐....

*** : 한국은 그놈에 협력업체좀 없애야되 다 직접하거나 직고용제 해야함
안그러니까 맨날 협력업체 타령하면서 책임 회피하자나
직고용 안할꺼면 저런경우 책임자 전부 자르고 징역살이 시켜야됨

*** : 아웃소싱 하청 없으면 이 유사국가 바로 망함 ㄹㅇ 본청은 꼬리자르기 하고 아무런 처벌도 안받고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고 사고난 당시에만 매스컴에서 잠깐때리고 사람들 관심시들해지고 다시 또 사고 반복패턴.

*** : 여자 뒤지면 북치고 장구치고 온나라가 개발작일으키는데 남자 죽은건 조용하노? ㅋㅋㅋ

*** : 하청 노동,
노동시장 이중구조 만들고
주말내내 코파고 술퍼먹고 놀면서
아래 하청으로는 주말출근 굴린 기업이
주말 노동자보다 돈은 더 받음
2중구조가 뭐야
한전 >> 전기공사 >> 협력업체 >> 중개인 >> 주말노동자
주말 나와서 위험부담 걸고 실제로 노동 하는 사람은
백만원받는다고 하면
한단계 올라 갈 때마다 책임은 줄고 노동시간줄고 급여는
20퍼씩 상승함 ㅋㅋ 이게 나라냐?
이게 이사건뿐만 아니라 치킨집부터 전자제품 일반서비스 마케팅 it 모든 분야가 이럼

*** : 사람 귀한줄 모르는 조센이라 어쩔수 없다
이대로 멸망까지 힘차게 달려보자

*** : 우리나라는 중간 유통상 때문에 될 것도 안된다ㅋㅋㅋ 사람 중간유통도 똑같지ㅋㅋㅋㅋㅋㅋ

*** : 한남은 죽어도 .. 이슈 안됨. 심지어 전선 저건 자주 일어남

*** : 녹음기능없어지면 ㄹㅇ 사기꾼새끼들 날아다니겠노 ㅋㅋ

*** : 이게 전기 기능사의 현실임 시설관리쪽에서 일하는 사람들 안전대책하나없이 거의 최저시급으로 24시간 교대하면서 일함 우리나라같이 현장에서 직접 시설관리하는 기능사들 무시하는 나라없음 하다못해 중국도 이렇게까지 대우안함

*** : 저런 산업 재해가 언제 없어지냐면 여자들이 저런 일에 진출 했을 때 없어짐.
실제 2차대전 후 여성들이 공장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과로사로 죽어나가니까 노동법 등이 개정 많이됨 그 전까지는 냄져들 과로사로 뒤져도 그건 당연한 거였음.
근데 페미들이 저런일 할일은 없을테니 전쟁나서 남자 몰살되지 않는 이상 힘들듯
단어 그대로 걸스 캔두 애니띵 했으면 진작 저런일은 많이 줄었을거다.

*** : 뭐 니들 어릴때부터 보고듣는것들 모두에 가스라이팅 당한거임. 남자는 일하고 희생하고 그런게 당연시 묘사되는거 그게 다 무의식에 각인됨. 당장 티비에서 여자가 맞는거 보는거랑 남자가 맞는거 보는거랑 느낌 존나 다르고 이런 사건도 남녀차별해가며 받아들이고... 남자가 당하는 부조리에 너무 둔감하고 그런 남자들의 희생으로 사회가 굴러간다

*** : 사람 죽어도 절대 안바뀌네.. 돈 몇만원이 무섭다 무서워

*** : 바로죽었으면 그냥 묻혔겠네 ㅋㅋㅋㅋ 그나마 말하고 죽어서 안묻힌거고

*** : 한국에서 통화녹음이 필요 없다고 끝까지 우기는 애들은 ㄹㅇ 직업이 뭔지 궁금하더라.

*** : 망할 놈들이 얼른 쳐 망해야 시스템이 정화가 되는건데 암덩어리가 너무 크게 자랐음 조선은 회생 불가능하다

*** : 우리나라 근로현장은 도저히 개선이 안되는거 같다...사람 매번 죽어나가도 그대로고 협력업체,하청문제는 여전하고 에휴

*** : 시스템을 바꾸고 생길 과도기와 갈등이 싫으니까 안바뀜 법하나 생긴다고 바뀔게 아니고 사회 전반적인 협력과 합의가 필요

*** : 제발 싹 다 갈아라 대한민국은 제일 윗대가리부터 말단까지 싹 다 안조지면 절대 안변한다니까 말단 자르면 윗놈들은 새 말단 뽑아서 똑같은 짓거리하고 윗대가리 조지면 밑에놈들이 위에서 나쁜짓 하던거 똑같이 따라하고 그런다고 제발 싹 다 바꿔 싹 다

*** : 이러니 헬조선소리 듣느거지 훠훠 애들아 힘든일,위험한일 하지말아라 차라리 알바하고 사는게 낫지 죽을위기 감수하면서 돈벌면뭐하니 어차피 죽으면 돈도 소용없거늘 헬조선 기업들은 답이 없다

*** : 회사 하나 조진다고 끝나냐 하청에 하청주는 구조부터 뜯어고쳐야지ㅋㅋㅋ

*** : 왜 한전의 시설을 한전이 직접 안하고 허구헌날 하청이 하는가? 이런 당연한 의문이 이상한 세상이 되었다

*** : 물, 불, 전기, 기름, 가스, 금속, 열 등등 다루는 일 하지 마라
9급 행정직이 월급 씹거지처럼 받아도 사람들 개같이 쏠리는 이유가 있다
사람은 돈 많이 못 벌어도 펜대 굴려야 함

*** : 한국인과 통화할땐 항상 자동 통화녹음을 켜놔라

*** : 진짜 좆같다 ㅅㅂ 야붕이들아 돈좀 더준다고 위험하고 힘든일 하지마라 협력업체 왠만하면 가지말고 돈은 아껴쓰면된다. 개같은거 진짜 존내 좆같다. 씨잘럼들

*** : 자동 통화 녹음 없었으면 ㅋㅋㅋㅋㅋ 그냥 혼자 다 뒤집어쓰고 죽을뻔했네 ㅋㅋㅋㅋㅋ 와 존나 소름돋노 ㅋㅋ

*** : 지들은 하기 싫고 그렇다고 전기 관리 안하면 안되니까 하청에 다 맡기고 돈은 가만히 앉아있는 놈들이 더 많이 받고

*** : 상황이 이런데 젊은 애들 보고 일 하기 싫어서 취업 안 한다는 소리하는 새끼들은 다 저기에 널어서 죽여버려야 함 ㅋㅋㅋㅋ

*** : 세상 머든일은 통녹다해놔야됨 이래야 지가 뱉어놓은거 기억안난다 모른다 발뺌하는거 다밝힐수있거든 갤럭시 1승 맞네 ㅋ

*** : 조센징 새끼들은 진짜 사람 목숨 귀한줄을 모름 그러니까 인구절벽으로 씹운지해서 나라 쳐망해가는중이지 자업자득이다 ㄹㅇ

*** : 하청에 하청 주는거 무조건 없애야된다 법으로 금지해야하고 

딱 기업-아웃소싱-노동자 이런식으로 끝내야함
그래야 노동자도 돈 더 벌고 기업들도 인건비 적게 나가지
중간에 쓰레기들 없애버리고

*** : 삼성은 대한민국의 기둥이다.

*** : 외국인들은 종교영향으로 구라 치는걸 죄로 생각해서 부끄러워 하는 반면 

죠센에선 사기 치는걸 자랑스러워함 죠센에선 통화녹음 필수다.

*** : 매뉴얼이 없는 무근본 국가 개조선!

*** : 사기공화국에선 통화녹음 필수다.

*** : 해외서 통녹 금지든 아니든 헬조선에서는 필수다.

조선인들은 음흉해서 사적으로 얘기할때 비로소 추악함을 드러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