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어떻게 선진국이 되었을까?" 일본 경제지 분석.jpg

칼럼/칼럼|2022. 10. 19. 10:00


*** : 뭐 가져올게없어서 국뽕튜브를 가져오냐 에혀

*** : 한국 무시하던 일본이 한국보고 '선진국' 이라 한마디 해주니까 사방팔방에서 퍼나르고 으쓱으쓱 아주 좋다고 난리나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노동시간은 1~2위를 다투고 자살률 1위에 출산율 꼴찌 주제에 선진국 ㅇㅈㄹ

*** : 일본은 한국보다 한참앞선 선진국인데도 지들 부족한걸 배우려고하는데 한국은 일본 이겼다고 자위나 하고있고…

*** : 손정의가 일본에서 초고속인터넷으로 성공한 뒤에 한국에 와서 김대중에게 한국도 깔라고 조언한 거지 , 당시 최초의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두루넷 지분 35%가 손정의 지분이었다

*** : 그러면 뭐해 ㅋㅋㅋ 정신나간 망 비용이랑 검열로 죄다 해먹는걸ㅋㅋ

*** : 뭐 행정업무 관련된건 편하긴 해

*** : 이제는 검열감청민국인데 ㅋㅋ

*** : 나라 셔터내리기 직전인데 국뽕유튜브 보고 자위하노 ㅋㅋ

*** : 노예 갈아넣기 자살 선진국 씻팔

*** : 선진국(자살률1위, 출산률 꼴찌, 꼴페미 보빨, ㅈ법소년, ㅈ식이법)

*** : 사람을 존나게 갈아넣어서 성장한 한국사회는 결국 사람이 없어지면서 서서히 가라앉을 것 같다. 우리가 지금 저렴하고 편하게 누리는 서비스들 예를 들어 값싼 대중교통 요금, 도로 요금이나 의료보험 혜택, 전기 가스 요금 등등 이런 것들이 과연 30년 50년 뒤에도 지금과 같은 체제를 유지 할 수 있을 지 의문이다

*** : 내수 빨아먹는 흡혈귀 IT기업밖에 없는데 올려치기 존나 해주노 ㅋㅋㅋ

*** : 여가부 만들고 IMF단기 해결하려는 정치 욕심으로 자국시장을 해외 오픈한 매국노로 역사가 기록할 가능성 가장높다.
국가 주요 시중은행 지분 80%외국계 차지 이외 외환은행 주요 수출산업 종자산업 국가 중요 기반설비 토지까지 해외에 지분80-100%판 매국노였다. 헬조선 시작엔 김영삼 김대중이 있다 개쓰레기들이었다

*** : 개소리임.광케이블은 1986년 전두환때 계획했고 95년 김영삼 임기에 착공 됐음.김대중은 오히려 광케이블 철거하고 구리선 깔려고 한 새끼다.손정의가 필사적으로 그걸 설득해서 막아냈지

*** : 초반 기사 제목하나 딸랑 보여주고 이후 일본 매체의 직접적인 표현이나 설명은 개나주고
아무 상관없는 배경에 유투버 임의의 자막을 깔면 그게 팩트가 되는거임?

*** : 박정희가 사실상 중공업 이런 거 투자 해놔서 전두환 시절에 꽃을 피우고 지금도 잘 나감. 김대중 시절에 절묘하게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 될 시점이었는데, 이때 내부에서 대규모 인터넷 망 깔아서 설비 투자하고, 외부에선 삼성 LG등등 중심으로 디지털 산업 개척해 나감. 이때 부터 일본 전자 산업 나가리 되는 시점이고. 그 와중에 노무현 당선 되서 나라 대혼란 만듬. 그래도 보수가 건재해서 어떻게든 나라돌아감. 삼성 주식 imf때 사났으면 대박났다는 소리가 있는데, imf 때 저점은 맞는데 사실 2000년 대 이후 디지털로 개편 되면서 일본 기업 쳐부수고 세계 1등 되면서 주가가 폭등하거임. 기업이 대박나서 주식이 대박났다는 소리지 뭐. 제 2 좌파 세력등장은 또다시 나라 말아먹음. 김대중은 특이함. ㅋㅋ

*** : 전자정부 순위잖아 그냥 행정시스템 전산화 저건 자본과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한거임 뭔 엄청난 기술발전을 이룬거마냥 적어놨노

*** : 초고속 인터넷은 전두환이 20년 계획으로 시행한 사업임.
아니 1980년대에 무슨 초고속 인터넷이냐고? 근데 그게 사실임.
전두환이 통신에 ㅈㄴ 관심이 많아서 그때부터 전전자 교환기를 전국 전화국에 보급하기 시작하면서 20년 후에는 전국에 광통신으로 깔 계획을 했다는 것임.
반도체, 초고속인터넷, 이동통신은 전두환이 ㅈㄴ 밀었던 산업임.
김대중은? 숟까락 얻음. 오히려 마지막 단계였던 광통신을 구리선으로 바꾸려 했던 것이 김대중이었음.
근데 전국에 전자 통신 관련 업자들 교수 등등 모조리 다 들고 일어나서 반대하는 바람에 계획대로 광통신으로 진행된거임.

*** : 전세사는놈이 건물주보다 인터넷빠르다고 자위하는꼴이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런 얘기를 하는 거 보면 일본은 여유가 있구나 싶음.
한국은 어떻게든 일본 까내리려는 매체밖에 없는 거랑 대비됨.

좋은 건 좋다고 하고 나쁜 건 나쁘다고 할 줄 알아야지,
요즘 같은 시대에도 무작정 반일 감정만 조장하는 건 너무 구시대적임.

*** : 지금 이순간에도 세계인들은 트위치를 720p로 보고 스팀게임도 안되고 성인사이트도 막혀있는 한국의 인터넷망을 통해 한국이 왜 선진국인지 이해를 못하고 있다

*** : IT산업에서 돈을 벌려면 플랫폼을 만들어야하고 플랫폼을 만들려면 컴파일러를 다루는 고급기술자들이 필요한데 일본은 닌텐도게임을 만들 시절부터 어셈블리어를 다루었다고 씨발 국뽕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1년에 한번 갱신하고 돈내고 설치해야되는 족같은 공인인증서
아마존 구글맵 애플페이 우버 안되는 IT 갈라파고스
인터넷 속도만 빠르면 IT 강국?

*** : 어 그러니까 그 좌카오인가 뭐시긴가 불 한번나서 싹다 전국이 마비된 나라가 3위란 말이지...?

*** : 한국 IT는 2차대전초반 소련과 비슷함 규모는 큰데 ㅄ들 천지임 대체로 수준이 떨어짐 공공입찰도 건축 재하청은 저리 가라할정도 하청에 하하하하하청 월급 2백따리가 결국 만들어냄 결코 고급인력이 생길 수 없는 구조

*** : 90년대까지만 해도 일본하면 왜색이라고 일장기만 봐도 발광하던 시절이었는데 김대중은 진보임에도 화끈하게 개방정책 펼치면서 IMF 극복하고 IT 육성하고 게임산업 발전시키고 해외 문물 싹 다 받아들임.. 그래서 2000년대 한국 문화들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게 됨..

*** : 홍어새키들 똥싸는 소리 좀 그만해라
이미 전두환 정부 시절서 부터 광대역 초고속통신망, 즉, 브로드밴드 통신망 구축 사업은 이미 시작되고 있었고
인터넷이 가정에 보급되기 훨씬 이전부터 간선도로에 해당하는 백본 광케이블 구축은
이미 각 연구소 및 대학 그리고 주요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완료되어 있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머중이 시대에 들어서 그렇게 이미 구축되어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간선 도로에서 각가정으로의 접속만을 하면 됬었던것이다.
초기의 그러한 가정의 접속방식이 DSL 기술이었지.

*** : 대한민국이 선진국이라는거 자체가
모순인데 선진국은 뭔 선진국이노? ㅋㅋ

*** : 일본은 어떻게든 문제의식을 갖으려고 노력하는데, 헬조선은 국뽕에 미쳐서 현실자각도 못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누가 이기겠냐고 위기의식을 갖는 집단과 갖지 않는 집단이 경쟁한다면 이렇게 말하면 또 매국노 ㅇㅈㄹ. 정작 국수주의자들이 나라 망치는건데

*** : 한국이 씹패미 PC 범벅으로 좃망한게 저 세넘때문이네 엘빈 토플러 ,빌게이츠 ,손정의 ㅋㅋㅋ 피시좌빨 실험장으로 쓰인 좃한민국 .저출산으로 좃망 ㅋㅋㅋ

*** : 구네스북 유튜브에 쳐보니까 국뽕 튜브잖아 ㅋㅋㅋㅋ 썸네일부터 어지럽네

*** : 아직도 IT강국같은 씹소리를 하고자빠졌노

*** : 정확히는 IT'인프라'강국임
IT 수준은 볼품 없는 거 맞다

*** : IT강국(카톡 마비되서 아무것도 못함)
IT강국(은행 결제하려면 보안프로그램 깔아야함)
IT강국(트위치 전세계 유일 720p만 나옴)

*** : 속도가 빠르면 뭐하냐 검열을 존나게 하는데...그리고 시발 어디 온두라스 기니비사우 아닌 이상 선진국 인터넷 속도는 다들 빠르다

*** : 잘한건 잘했다고 해야지 초등학생들도 죄다 컴퓨터 가르친건 ㄹㅇ 잘한듯 쌀로 핵만든 머중이가 우습게 보이냐?

*** : 씹성부만 아니었어도 ㅋㅋ

*** : it 강국 : 공인인증서, 경찰청 warning, 물고빨던 인터넷 속도순위도 내려감, 망사용료 지랄까지....그저 joat

*** : 국뽕과 반일은 정신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