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해버린 지거국 현실ㅋㅋㅋㅋㅋ.jpg

칼럼/칼럼|2022. 10. 19. 11:00


*** : 20-30년 뒤 대학 싹 없어질껀데 무슨 의미겠노 ㅋㅋㅋㅋㅋ

*** : 지방은 멸망이구나 ㅋㅋ.. 우르르 서울가서 바퀴벌레마냥 다닥다닥 붙어사는데 그럴바엔 그냥 해외로 뜨는게 더현명한 선택이겠다

*** : 근데 지금 지거국 갈성적으로 갈수있는데 인서울은 광명상가 한서삼 아니냐?? 광운대 공대는 쓸만하다 듣긴 했는데

*** : 인문계니깐 저러지 시발 ㅋㅋㅋ 컴공이라도 갔어봐 지만 열심히 했으면 쓰겠다는 사람 널림

*** : It나 공대면 최상위권대학 아니면 대학 간판 비슷비슷하게본다 포폴이랑 자격증, 코딩실력이 훨씬 중요함

*** : 지방국립대 존나 패네,
국립가면 학비 + 집세 아끼는건데 그돈만 한 3-4천만원될텐데.
취업은 학과가 중요하지 학교는 별로 ㅋㅋ

*** : 프로그래밍쪽에 조금이라도 흥미있거나 머리 돌아가는 놈이면 걍 지거국이든 지잡이든 명문이든 컴공 들어가서 공부해라

*** : 컴공도 슬슬 맛탱이 가는 느낌 특히 조선에선 해외로 뜰거면 개추

*** : 머리 돌아가는 놈이면 지잡 진작 탈출하지 전제부터 잘못됐네

*** : 부산에 기업은행 무역공사같은 공기업 이전될 거라서 지역 할당제때문에 부산대 경영 개떡상 예정임 건대이상 갈 거 아니면 부산대 경영이 더 낫지

*** : 건동홍 출신인데 이 라인도 ㄹㅇ병신임. 고3때 몸 아파서 너무 고생해서 재수할 여력이 없어서 수능조진대로 걍 붙은 학교 다녔는데... 되돌아보면 재수를 해서라도 못해도 서성한, 가급적 연고 라인까지는 갔어야함.

*** : 솔직히 지방대만 망한게 아니라 지금 어린 세대들 다 망한거 같다 공부로 성공하기도 힘들고 인구도 줄어서 내수시장은 점점 뒤지고.. 지금도 그렇지만 나이든 세대보다 더 가난한 젊은 세대가 더욱 심해질듯

*** : 어차피 대한민국 전체가 멸종할 예정인데 누가 조금 더 버틸건지 논해봐야 뭐하냐. 그냥 각자도생이야. 한 세대만 지나면 늙은이들만 바글거리는 나라가 될거다.

*** : 지방대는 공기업채용할당 받을생각 아니면 가는곳아님

*** : 공대가 예전만큼 못한것도 맞지만 다른데는 걍 죄다 운지한거임

*** : 요즘애들은 결과만봄 결과만보니까 인생을 스스로 불행하게만듬 똥대학을가도 본인이 정말 노력하면 취업잘된다

*** : 집안 경제력+본인 노력=학벌인데
애초에 타고난게 있는놈들은 사회나와서도 돋보이는거고 사회도 그런놈들을 인정한다.그외 나같은 절대다수는 학교다닐때 공부는 열심히 했네 수준이고 공부라도 좆빠지게해야지 대학이 좆도 아닌건 맞는데 평범한놈들한테 빨리 죽지말라고 갑옷하나 걸쳐주는건데 공부라도 좆빠지게 해야 맞벌이해서 중산층으로라도 살 가능성이 있지

*** : 10년전만 해도 부경전충 끄트머리 충남대 나와도 국숭세단에 비볐는데 부산 경북이면 진짜 건동홍급 아웃풋 나오고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 세계 경기도 좆망하고 요즘 수시충들이 존나게 늘어서 수준이 옛날만 못한거 같다??? 수시가 전체의 80%인가 90%라고 하는거 듣고 진짜 개깜짝 놀랐음 어떻게 진검승부인 수능 정시로 대학을 안 가고 수시로 대학을 가냐

*** : 요새는 국숭도 인서울로 쳐주냐?

*** : 나는 인서울 핫바지조차 지거국 무시하는 행태도 어이없지만 같은 학교 내에서 정시 수시 파벌 나누는것도 좀 우스움 ㅋㅋㅋ 대입 70%이상이 수시로 이루어지고 학교 구성원 70% 이상이 수시 입학생인데 이미 나눠진 학교 네임벨류 그 안에서 수시냐 정시냐가 대체 무슨 의미가 있을까?? 학점 잘 챙기는것도 걍 하기 나름인데

*** : 부경이 망했다는건 진짜 개지랄인데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꿈만휘병신들 말을 믿음?

*** : 20년전에도 부산대 나온 애가 피눈물 흘리면서 지방대 절대 가지 말라고 했었는데 뭔 개드립이노

*** : 대학 좀 안좋은데 갔다고 한번뿐인 인생이 망하니 뭐니 ㅋㅋㅋㅋㅋ 웃음벨이네

*** : 수만휘 글이여서 일단 비추

*** : 문과는 인서울이고 나발이고 어디든 망하는데 뭔소리여.. 20대 초반때 빠르게 자본 모아서 자영업자 테크 탈 생각을 해야지 아직도 대학 간판에 목을 메는 거 보면 아직 정신 못 차렸네

*** : 중경외시 이상부턴 저런소리 안하지 꼭 국숭세단 따리들이 인서울 부심부리더라

*** : 국가에서 인문대학은 폐지시켜야 됨 진짜 등록금 세월 낭비 씹오짐.......2022년에 인문학 공부한다는 자체가 저능아 양산하는거

*** : 이제 흙수저들은 어지간히 대학 잘가도 어디 한군데 뚫고
들어가기 좆같고 들어가서도 버티지 못하는 가시밭길인데 ㅋㅋㅋ
결국 부모 재산, 인맥 + 학벌이 완성이 되야한다
이거 안되면 대학 잘 들어가야 인생 핀다는 생각좀 제발 버려라
어지간한 인서울 가봐야 다 어중간한 월급노예로 얼마 못간다

*** : 지거국 망했으니 인서울 가야지 = 병신
해외유학을 가든 교환학생을 가든 하면서 한국 탈출 준비해야지 = 정상

*** : 나이 어리면 지거국이고 지랄이고 그냥 한국에서 돈 벌어먹을 생각을 하지마라 한국 하향세 타는건 안봐도 비디오인데 평범한 직업이라도 외국에서 돈벌고 본인이 씹김치맨이라 꼭 한국에서 뒤져야겠다면 은퇴해서 그 돈들고 한국 들어와서 살면된다 앞에 노인세대 부양하느라 평생 세금낸다 늙어버린놈과 비교해서 니가 돈이 없을수가 없다

*** : 한국에서 대학 다니는 거 자체가 도태임 그냥
막말로 돈있으면 누가 한국대학 다니냐
거지들 국장받으면서 한국대학 다니는 거잖아
열등감에 선징국 유학생들 도피충이라고 까고 ㅋㅋㅋ
한국에서 대학다니지마라 효율 개쓰레기다
한국어 쓰는 곳에서 산다는 거 자체가 도태
미국대학은 영어로 수업하는 것부터 아예 넘사벽임 ㅎ

*** : 서연고도 지금 메디컬 간다고 ㅈㄹ하는 마당에 ㅋㅋ 걍 한국은 망함

*** : 충북대 기사 난거 보면 난리도 아니다. 충북대 로스쿨이 곤경에 빠졌단다. 왜냐고?? 자교 출신들 로스쿨 뽑으면 변호사시험 합격을 못하고 지역내 대학 할당 20%를 법적으로 뽑아야 되는데 뽑으면 변호사시험을 합격못하고, 안뽑으면 법규 위반이고... 그래서 충북대 한명, 청주대 한명 뽑았는데. 역시나였데..ㅋㅋㅋㅋ 다 인서울 애들 뽑는댄다.

*** : 출산율 0.7 빔 처맞고 자연소멸 당할 국가에서 지잡대니 서울이니 뭐니 이러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그 개센은 인서울이고 뭐고 다 지잡대 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조선인들 하는거 보면 나라 망하기 3초 전에도 서로 니 탓이니 내 탓이니 갈라치고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지하게 인서울 아니면 그냥 외국으로 가라 한국은 서울빼고 답도 없음

*** : 비추수봐라 ㅋㅋㅋㅋㅋㅋ 평생을 힘들게 살고 싶은거 아니면 1년더 해서 좋은곳 가라

*** : 아니 애초에 공기업이 자선단체도 아니고 그 지거국학생들 죄다 받아줄 이유가없는데
채용 감축했다고 지랄하는것도 웃기다 중소기업은 지원하는 사람이 없더만 거기 가라하면 안갈꺼잖아

*** : 머리가 있으면 지금 부모들은 애들 다 유학보낼 준비해야지..
나라가 망하는데 국내에서 줄질하면 뭐하누

*** : 애초에 대학 그거 싸그리 무지성으로 가는 거라서 의미좆도 없는 거 맞음. 상위권 대학 아니고서야 거기서 거기이고 걍 대학생활 즐기려고 가는 수준만도 못한 시대임.
한녀충들이 보지할당제로 먹고들어가는 시대라서 의미 더 없어짐ㅋ
걍 몇백주고 섹스하러가는곳임 ㅋㅋㅋ 말로만 공부하러 간다지 그 많은 새끼들이 다 공부하러 갔으면 스펙 짱짱한 새끼들만 사회에 나왔겠지

*** : 뭔 시발 출처가 네이버 카페 ㅋㅋㅋㅋㅋㅋ
이악물고 부산경북 까는 거 보면 국숭따리 대학 나온 거 같은디

*** : 공기업 취업 안된다고 원망할거면 문재앙 원망해라,,, 정부 재정 엉망으로 만들고 각종 필요없는 인력까지 강제로 채용하게 해서 지금 교사 임용 고시 시험 공무원 시험 4-5년치 예비 임용치까지 다 뽑아놓고 각종 연금 적자만 수백조로 늘려서 다 위기임,,,, 그거 윤석열 정부가 억지로 떠맡아서 지금 구조조정하는거니

*** : 팩트) 이런새끼들 까보면 인설잡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