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정리해고 푸르밀 직원 블라글.jpg

칼럼/칼럼|2022. 10. 22. 06:00


*** : 가나초코 맛 괜찮았는데 그대로 가버리노...

*** : 우유 원유보다 전지분유와 설탕이 더 많이 든 유사우유를 싸게 팔던 회사 아니냐.

*** : 환원유 생신단가 원유의 1/4 이라는데 

다른회사 원유의 60~70퍼 정도에 팔아먹었으니 생산단가대비 오히려 비싼거임

*** : 근데 왜 적자래?

*** : 제품이 별로라 안팔려서 그렇지 장사가 안된거임 

걍 서울 매일 남양 다른 굵직한 업계 상위권 놔두고 푸르밀을 사먹을 이유가 없자나

*** : 앵간히 맛없었나보네 푸르밀꺼 ㅋㅋ 꼬우면 가나초코-제로 이런거 만들었어야지

*** : 회사가 잘 되면 직원들과 이익을 나눠야 하지만, 회사가 망하면 이사진의 방만경영이 문제라는 대한민국.

*** : 검은콩우유도 옛날의 그 꼬소한맛 안나고 설탕물맛나던데 잘망했다 씌빨럼들 

조선 유농업하는새끼들 다망하고 해외 수입 100%해라
걔들이 암만 독점하고 올려봤자 조선놈들만 하겠냐

*** : 제품개발을 똑바로 하든가 요구르트는 하나같이 물타고 물엿넣은 닝닝한맛에 

우유들은 원유성분 가늠도 안되는 구데기같은맛인데
단 하나라도 진정성있게 똑바로 만들생각을해야지 ㅉ

*** : 연구개발도 좀 하고 마케팅도 좀 하지 저러니 안팔리지.. 근본있었는데 많이 아쉽다

*** : 롯데는 일단 중국배팅에서 쳐망했고.. 국내정치권배팅에서 도밀렸지.. 일본색이 너무 강해서..

*** : 해외에 널려있는 진짜 초코우유 마셔보면 저런 거 못 마심

*** : 솔직히 맛도 디자인도 별로여서 망하는건 예상했다
맨날 마트 할인코너에 있더라 안팔려서
특히 디자인 유독 맛없게 만들던데 누가 디자인한건지 젤 먼저 갈아치웠어야했음

*** : 이새끼들 다른 우유는 2300원 싼거도 1800원 할때 1500원대에 팔던 우유 있었는데 뭔가 하고 보니깐 수입 탈지분유에 물탄거 92퍼 + 원유 8퍼 로 존나 얍삽하게 꼼수써써 100퍼 탈지분유 말고 8퍼 원유 쳐넣고 우유라고 파는거였음 뭐 가격이 싼게 괜히싼건 아니지만 수입 탈지분유에 물탄 "환원유" 가지고 찐우유처럼 속여 파는거 존나 얍삽하더라 뭐 그것도 적자나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라면 선택이었겠지만 싸길래 사먹어보고 맛이 너무 이상해서 성분표 보니깐 너무 얄팍하고 없어보였음
푸르밀 밀크플러스 다시 기사 검색해보니 원유 8퍼까지는 아니고 15퍼였네 ㅋㅋ 우유란 이름도 법적으로 못써서 밀크플러스라고 밀크로 표기 ㅋ 그래놓고 1리터 우유인척 팔아버리기 ㅋㅋ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같은거도 고급제품은 원유쓰는데 싸구려는 탈지분유쓰고 원유 거의 안씀 푸르밀꺼는 거의 탈지분유사용한 가공유였던듯

*** : 원래 불경기에 회사 망하는게 국룰니지

*** : 줄도산의 신호탄 ㄷㄷㄷ

*** : 맛이 없었다. 다른이유 없고 맛이 없다. 초코우유는 밍밍하고 비피더스는 달기만하고

*** : 팩트) 가나우유의 상위호환인 초코에몽과 허쉬가 있기 때문에 상관 없음

*** : 빙그레-바나나우유, 롯데-칠성사이다, 코카콜라-콜라 같은 

회사이름대면 떠오르는 시그니쳐 제품이 없잖아..딱히 히트작도 없고... 

시그니처 제품도없이 지금까지 버틴것만해도 대단하지

*** : 아니 푸르밀 꽤 크고 유명한기업인데 이새기들 갑자기 왜망함?ㅋㅋㅋㅋㅋ 

좀 야쿠르트처럼 유산균에 투자좀 하지그랫냐

*** : 어짜피 유업은 좆센에선 망한 산업임 그냥 자산 남아잇을떄 청산하는게 맞다고 본거지 계속 사업 이득이 없으니까 수익이 난다고 해도 유업평균 ROE가 3%미만인데 청산하고 은행에 넣어도 지금 5%받는시대에 사업을 계속 할 이유가 없는거

*** : 빙그레, 롯데, 이마트, 홈플, 매일, 남양, 서울우유, 연세, 건국, 정식품(베지밀), 삼육, 기타 중소들까지. 기억나는 것만 해도 유제품 및 두유군들은 뒤지게 많다

*** : 좆만한 헬반도에 유럽처럼 유제품 소비가 많은 것도 아니고. 

락타아제 없어서 유당 불내 겪는 조센징에 비해 유업들이 너무 많다

*** : 비피더스 : 불가리스 하위호환 마시는 요거트
검은콩우유 : 미숫가루 약하게 탄 우유. 타 유제품업체와 차별점 없음.
가나 초콜릿 우유 : 가나 초콜릿 브랜드 빨로 팔린 초코우유. 특별히 맛있는 것 모르겠음.
푸르밀우유 : 마트 pb우유 전문우유
결론 : 망할게 망했다

*** : 3가지 이유로 무좆건 관련 기업은 폐업 종말만 남아있음
낙농진흥법 우유수급 불균형 출산인구 나락
정부가 낙농진흥법에 의거 우유가격 고정 결과 우유 과잉생산 과잉경쟁 유업회사 고정가격 우유 강제매입 (우유수급 불균형 발생) 여기에 더해 출산인구 나락 3중고에 의한 유업산업 폭망.
아무도 매입하려는 회사도 없고 그냥 사업종료 끄읕 ㅋㅋㅋㅋㅋㅋ

*** : 애들이 많아야 저런걸 많이 소비하는데 이건 시작임 ㅋㅋㅋㅋㅋㅋ

*** : 애미뒤진 원유값 + 줄어드는 학생 + 저염무당 유행 + 인건비 폭등 + 히트상품 몇년째 없음
용케 지금까지 버틴게 신기하다

*** : 가을이 되면 낙엽지 떨어지듯 망할회사가 망해야 경제가 돈다. 망할회사가 안망하면 좀비사회됨

*** : 아시아계 95%가 우유를 제대로 소화 못 시키는데 팔리는게 신기할따름

*** : 우유에 피카츄스티커를 넣어야지 ㅉㅉ

*** : 푸르밀은 어쩌다가 저렇게 된겨?

*** : 우리나라 유업자체가 과잉경쟁과 과잉생산 이중고임 농가랑 계약을 좆같이 해서 원유를 계속 사줘야되는데 먹는인구 들 유아 영어들은 인구감소로 줄어들고 그래서 원가개선할려고 치면 좌파정권이랑 농가가 발작하면서 개지랄하니 문닫아야지
유업의 재무 구조가 악화된건 99%가 원유가격을 고정한 낙농진흥법떄문인데 뭐래냐 ㅋㅋㅋ 그거라도 없어야지 수요공급 맞춰서 들어가는데 좆같은 법떄문에 우유를 싸게 못하니 애미뒤진 가격이 되는거고 애미뒤진 가격이니 먹는새끼가 없어서 회사 망하는거다 이건 원유수급 불균형이라고 논문만 처도 수백건이 나와있는 내용이야

*** : 좌빨새끼 특 회사망하라고 불매운동이니 파업이니 좆나함 => 진짜로 회사 망하면 왜 망했냐 내직장 어딨냐며 울고 불고 사정함 ㅋㅋㅋ ㅄ들

*** : 직원들이 뭐가 불쌍함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대기업 끼고 장사하는데 망하는게 신기하네 ㅅㅂ 얼마나 맛대가리없이 만들었으면 ㅋㅋ

*** : 원가 개선 못해서 망한거임 맛없는거랑 상관없음 어짜피 우유 거기서 거기고 푸르밀은 괜찮은 제품도 몇개 나왔지 근데 원가개선을 못하게 좌빨정권이 처막아서 재무구조가 털리니까 망한거 남양같은데는 본업은 좆나 처망하는데 곁다리로 걸쳐놓은 사업이 하드캐리해서 살아있는거고

*** : 우유가격 내리면 해결되는데 병신 조센징새끼야 ㅋㅋㅋ

*** : 우유가격 못내림 낙농진흥법에 의해서 원유가격을 못내리게 되어잇음 당연히 원가가 애미뒤졋는데 완성품도 애미뒤진 가격되는거
그나마 지금 하나 처망할려고 하니까 급조해서 원유등급 낮은건 좀 싸게 공급할수 잇게 만들려고 하는데 애미뒤진 년놈들이 반대해서 잘안되고 잇지

*** : 비피더스 맨날 다른 제품보다 싸게 팔고 떨이하더니 망해서엿노

*** : 유제품 가격이 애미 출타했는데 다른 유제품 쳐파는 기업들도 쳐망했으면 좋겠네

*** : 근데 도태될 만한 회사이긴 하다.

딱히 베스트셀러제품도 없고 해봤자 검은콩우유랑 비피더스말곤 없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