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오픈 직후 로아 여론을 알아보자......jpg

칼럼/칼럼|2022. 10. 22. 09:00

목차

1. 금강선의 말바꾸기를 지적하는 개념글
2. "레이드2 카던2 에포나3 풀뽑 하면 끝남"
3. 로아 갓겜충의 명성은 시즌2 초기에도 여전했나보다.
4. 고인물의 뉴비배척을 지적하는 념글 1
5. 로아는 항상 쌀먹이 승리한다고 말하면 그때나 지금이나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6. 고인물의 뉴비배척을 지적하는 념글 2
7. 꼬우면 꺼져라, 누칼협은 그당시에도 여전히 존재했다 
로아 연령대가 높다는 지적도 현실적이다
8. 쌀먹충만 배불리는 로아의 괴상한 경제정책을 비판하는 념글
9. 내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다


강선이의 말바꾸기를 지적하는 개념글


"레이드2 카던2 에포나3 풀뽑 하면 끝남"


로아 갓겜충의 명성은 시즌2 초기에도 여전했나보다.


고인물의 뉴비배척을 지적하는 념글 1


 

로아는 항상 쌀먹이 승리한다고 말하면
그때나 지금이나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고인물의 뉴비배척을 지적하는 념글 2


꼬우면 꺼져라, 누칼협은 그당시에도 여전히 존재했다 
로아 연령대가 높다는 지적도 현실적이다


쌀먹충만 배불리는 로아의 괴상한 경제정책을 비판하는 념글


내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다


*** : 그들이 그토록 찬양하던 발탄 비아 출시 때도 점유율 0.9-1.1 따리 왔다갔다 한 겜 아니었냐ㅋㅋㅋㅋ 

운좋게 메이플 특수빨 받고 떡상한 게임이 ㅋㅋㅋ 이제보면 ㄹㅇ 웃기네

*** : ㅇㅇ맞음ㅋㅋㅋ 이겜은 난민빨임 그냥.
골드값보면 걔들이 이제 이겜은 쌀먹특화겜인거 눈치채고 죄다 쌀먹전향했을 뿐

*** : 진짜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퍼토리가 변한게없누

*** : 저 기간동안 원기옥모아서 군단장 4개내고 잠깐 흥한거 다시 제자리 온거임 ㅋㅋ

*** : 지금이랑 똑같노 ㅋㅋㅋㅋㅋ

*** : 걍 군단장 원툴겜임 그래도 군단장 덕에 2년 안되게 전성기는 누렸네

*** : 지금이랑 똑같은데 발비쿠아일은 커녕 아르고스도 없었으니까 할게 좆도 없는 망겜 맞음. 

발탄~쿠크까지가 전성기임

*** : 그러니까 이게 존나 웃긴거임 ㅋㅋㅋ 걍 쌀먹이나 계속 붙들라고 다배럭 다계정한테 존나 유리하게 방치하는걸 노오력하면 되는 무과금 갓겜, 선발대 대가리 허구한날 깨부수는걸로 혜자겜 ㅇㅈㄹ 하지를않나 애초에 일일숙제나 레이드 그조아 다배럭 다계정 쌀먹이 이기게끔 해뇌서 그걸로 동젖뻥튀기 계정가입자수 딸딸이 치던 유사게임인데

*** : 저때 신규,복귀유저들 1050찍는데 당시에 10만골드듬ㅋㅋㅋ 

거기다가 지금이랑 다르게 골드:현금 가치가 존나 높아서 파푸니카 밟지도 못하고 싹다 폐사해서 점유율 바로 씹창났었음ㅋㅋㅋㅋ

*** : 시즌2 시작할때 유입인데 저때는 진짜 재밌었음
아르고스 ㅈ망으로 고인물들 할거 없다고 할 때 뉴비가 다따라잡음
리퍼 ㅈ사기 벨가버스 + 골드값 개폭등 시기 오면서 개꿀빰 ㅋㅋㅋㅋ

*** : 로아도 병신맞는데 다른rpg할게 없어ㄹㅇ디아4나 존버하자

*** : 진짜 마침 군단장 업뎃폭격 시작하면서 메던+마비노기 줄줄이 겜 터져서 운좋게 유저층 다 흡수한거지 ㅋㅋ 작년 상반기 딱 반년간 갓겜이었고 그 전후로는 병신겜임 

*** : 메난민탓이 말이안되는게 돌이켜보면 저때도 정공겜이였고 로악귀 많았음. 

꼬우면 접어라 하다가 진짜로 망한게 시즌1이였고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