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한민국 월세 근황.jpg

칼럼/칼럼|2022. 10. 22. 17:00

 

월 2000만원 
하루 66만원 
돌았냐 ㅋㅋㅋㅋ


*** : 어차피 디시하는 일반놈들이 사는 곳 아니니 관심 꺼라

*** : 부자아닌데 이악물고 잠깐 부자인척 해야하는 사기꾼 사업가말고 들어갈 이유가 있냐
월세 모으면 저 집은 못사도 전세는 충분하고 송도같은곳 좆간지 아파트 몇층은 사겠는데

*** : 법인이름대고 사장이 살면서 탈세하는거임ㅋㅋ ㅅㅂ 좆같은 세상

*** : 저런 매물은 해외 법인이 주고객이지

*** : 50억짜리 집이면 이율 4프로 정도만 쳐도 월 2천 정도인건 맞음

*** : 자기돈 내고 사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법인 명의로 계약해서 월세를 비용처리함.
그렇게 하면 세금이 절약됨ㅋ

*** : 병신들 ㅋㅋ월세내고 세금 털려는거잖아
저기다 안쓰면 어차피세금으로 나갈돈이고 월세 경비처리 된다

*** : 1박도아니고 월세면 개싸네ㅋㅋ

*** : 대기업 ceo나 외국계 기업 관리자용 아파트지 회사 돈으로 월세 내는 거임

*** : 외국 임원들 한국 체류용임 공실일때가 많아서 더 비싼편

*** : 아니 왜 서민 새끼들이 하이엔드급 보면서 좌절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점심에 120만원 태우는 사람들 보곤 박탈감 못 느끼고? 어딜 가나 세계가 다른 사람들이 있는거지

*** : 저런데는 1년 유지비만 따로 몇천씩 들어감. 경비원 월급이랑 이것저것

*** : 서울 강남, 논현, 대치권역이면 씨발 회사 본사랑 가깝고, 아침 출근시간 7시~9시까지 차 안밀리고 걸어서 출근해도 됨

*** : 강남 + 역세권 + 60~80평대인데 저정도면 싼거지 ㅡㅡ. 뉴욕 센트럴파크 3층짜리 오피스텔은 2500억 하는데

*** : 도대체 니들이 금수저 동네를 왜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