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한민국 세대별 용어 근황 ..jpg

칼럼/칼럼|2022. 10. 22. 18:00

20대부터 ~40대 - MZ세대


40대 중후반 - 영포티 


50~60대 : YoungOLD = 욜드세대

 

"졷같은 용어들로 어떻게든 아직 젊다 어필중"


*** : 응 좆팔육이야 ㅋㅋㅋ 뭔 영포티 영올드 ㅇㅈㄹㅋㅋ

*** : 진보대학생 틀극기세대들이 젊은척은ㅋㅋㅋㅋㅋㅋㅋ

*** : 철없이 대가리깨져서 문재인 무지성 지지하는거 보면 어린게 맞지

*** : 자기나이 +-5살까지 같은새대라고 생각한다

*** : 저런 ㅈ같은 용어만드는거 40대 이상 관리직새끼들임
막말로 1980년대생이랑 2010초반까지 한 세대로 묶는게 말이되나ㅋㅋ
딱 지들 밑세대 묶어서 ㅈ같다고 까는거지

*** : 20대랑 30대도 다른데 20~40대를 mz로 묶는 건 대체 무슨 기준임

*** : 자기가 젊고 깨어있다고 착각하는 좆팔육이 저런단어에 집착함

*** : mz는 어떤 븅신새끼 머리에서 나온거냐 좆팔육 같은데

*** : mz는 m이랑 z를 묶는 느낌보다는 좆팔육이 지들밑으로 퉁치는 느낌임

*** : 피터펜컴플렉스라고 왜 속시원하게 말안하노

*** : 그들의 세대를 아주 잘 표현하는 숫자 2개 '8' '6'은 어디가있고 왠 이상한 용어가 갑자기 나타나노?

*** : 나이-먹으면 먹는대로 중후함이나 그런게 있어야하는데
전부 다 나 아직 젊어! 나 아직 어린애들한테 먹혀! 10대인 우리딸이 나보고 10대 친구같대! 유행어도 알고 있어! 하면서 본인 아직 청년이라고 어필중

*** : 내가 33인데 20대 초반애들 문화차이 존나 심한데ㅋㅋㅋㅋ

40을 2030에 가져다 붙인 애미뒤진새끼 누구냐ㅋㅋㅋㅋ

*** : 나도 30중반넘었지만.. 씨벌 20대랑 우리랑 엮는건 개오바 아니냐?.. 나랑 6살차이나는 사촌동생이랑도 직업관,금융개념이 다르고.. 21살짜리 여조카랑 대화해도 미래에대한 관점이나 계획이 상상못하게 다른데.. 왜 같은세대로 묵냐? 40대 50대들을 동일한 틀딱으로 묶어버리면 발작하면서...

*** : ㄹㅇ 그들만의 억지 유행어 MZ 젊은놈들은 아무도 안쓰고 아직도 정확히 뭔지 모르는놈들이 대부분

*** : 저런말쓰면 자괴감 안 느끼나

*** : 젊음에 열등감 있음

*** : 난 mz란 말 쓰는 사람 바로 거름

*** : 저 mz라는 단어 누가 만든거냐 좆도 이상한거 만들어서 20~40대를 묶네 늙은이새끼들 ㅋㅋ

*** : 이거보니 대한민국 사회는 40대 50대가 이끄는게 실감된다ㅋㅋㅋㅋㅋㅋㅋ
MZ = 작명자 아래는 다 하나로 퉁치는게 국룰 (부하들, 떨거지들, 졸병들, 짬찌들처럼)
영40 욜드 = 자기 세대는 최대한 미화하는게 국룰

*** : 합리와 상식을 우선시하는데 영원히 청춘이고 싶다?

*** : 타인이 나를 분석하고 규정짓는것도 스스로를 그런 틀에 포함시킨다는거 자체가 역겨운데

*** : 저세대 새끼들이 소속감에 미친새끼들이라 그렇지 ㅋㅋ 본인들이 늙은걸 인정하기가 싫은데 어떻게 젊어보일 방법이 없으니까 mz같은 저딴 병신머저리같은 틀 만들어서 어거지로 본인한테 끼워맞추고 나도 아직 젊다 어필하는거임

*** : 당장 세대 갈라쳐서 빨대꼽고 빨아먹을려는 새끼들이 사회에 한가득하다는 점에서 

이 병신나라가 괜히 사기범죄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게 아님 ㅇㅇ

*** : mz <- 40대 틀딱들이 젊은이들 사이에 끼고 싶어서 만든 억지 단어

*** : 민주당 세대들 하다하다 지들 나이까지 프레임 씌우려고 함 병신들 ㅋㅋㅋㅋ

*** : 영포티 이념보다 합리와 상식을 우선시한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진영논리에 빠진 세대인데

*** : 이념보다 합리와 상식을 우선하는 영포티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범죄자들 애널은 닮도록 빨면서 입만열면 반미 혐일 선동질하는 진보대학생들이? ㅋㅋㅋㅋㅋㅋ

*** : MZ는 시바 40대 아버지 어머니랑 10~20대 아들,딸이랑 같은 세대로 묶어버리는건 진짜 역사속에 처음 나오는 호로 색히들 아니냐 ㅋㅋ 영포티 시바 ㅋㅋ 나이에 걸맞는 삶을 살지도 못하고 생각마저도 어리숙한 그냥 늙은몸에 애같은 생각가진 저능아 인증이랑 뭐가 다름.

*** : 영포티 의 의미는 뻔하지.. 우덜도 아직 젊고 나날이 달라지는 정보체계나 유행에 존나 민감하니 여기저기 다 영향력 끼치겠다는 운동권식 발상임.. 현실이 그걸 따라가면 말이나 못하겠는데 따라가긴하나
mz 의 의미도..ㅋㅋ 밀레니얼 m 부터 z세대까지 인데 굳이 그걸 왜 합쳤을까? 당장 싱갤만봐도 00년대 떡밥들가지고 m세대와 z세대 구분이 확실히 갈리고 서로 틀딱 급딱 하는데ㅋㅋ 참 이해할수가없는 지표인데 이것도 굳이 따져보면 이유는 뻔한듯~ 자기들 기득권 유지하기에는 요즘 어린것들의 목소리에는 다양성을 주면 안된다는 판단이겠지

*** : 20~40대 하나로 묶는건 어떤 머가리에서 나온거냐

*** : 지들 밑은 싹다 묶어서 퉁쳐버리고 지들은 하나같이 아직 젊다고 표기해두네 ㅅㅂㅋㅋㅋㅋㅋㅋ

*** : 지금 누구보다 이념에 경도되어있는 세대가 4050세대인데 이념보다 상식과 합리를 우선시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