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도 지방에서는 절대 살기 싫다는 한녀들.jpg

칼럼/칼럼|2022. 10. 23. 11:00



*** : 우리할머니가 진안군 사시는데 진짜 소멸걱정해야겠드라
도시늙은이랑 시골늙은이 노화가 다른거 알지? 진짜 꼬부랑할매할배뿐임

*** : 안정적인 직업은 전부 순환인데 백수 왜이리 많노 하긴 '결혼'하기 좋은 직업 라인은 한녀가 만들긴 했지 ㅋㅋ

*** : ㅋㅋㅋ 진짜 말 한마디 한마디에도 역겨움이 묻어나네
그냥 충청도에 있는 대학나왔다 하면되지 특수학과가 어쩌구 ㅋㅋ 항상 자기합리화에 올려치기가 장착되있노

*** : 근데 저건 남자도 마찬가지 아니냐 경기권 밖은 진짜 못살겠던데

*** : 근데 내가 지방살다가 서울가보니까 서울에서 나고자란애들은 지방오면 못살거같긴함

*** : 어차피 밖에 안나가서 지방사나 강남사나 차이가 없노

*** : 지방은 도저히 못살겠더라 사람들 생각하는것도 다르고 여기에서는 당연한게 그쪽에서는 당연한게 아니게됨

*** : 서울시발 차 존나막히고 만악의 근원인 인간들 존나게 많은데 왜 살고싶어하는지 이해가안간다.

인프라 특별한것도 없는데

*** : 근대 지방도 어디 농사짓는데아니고 걍 도시면 있을거다있는데 ㅋㅋㅋㅋㅋㅋ씨발넌들이 어디서 구라치노 ㅋㅋㅋㅋ 내가 노가다하면서 전국 돌아다녀서 아는데 미술관 무용 이런서 가는 새끼아님 광주 부산 대구 수뤈 판교 등등 다살만함. ㅋㅋㅋㅋ

*** : 문화생활은 스스로 뭔가 할 능력이 없으니까 그렇겠지. 서울서 대학다니고 서울에서 취업해서 살다가 고향 내려왔는데 문화생활 존나 잘하고 삼 자가라서 소리 신경안쓰고 피아노 쌉가능이고 주위가 전부 산들논밭이라 자전거 타고 싸돌아다니고 집에서 닌텐도 플스 번갈아가면서 하고 농막에 노래방 기계 갔다놔서 노래 쌉가능이고 요즘엔 그림도 그리기 시작함
다른건 몰라도 난 아파트에선 못삼 층간소음에 존나 시달려서 마당있는 자가 구해서 앞에 꽃심고 잔디깔고 파 고추 상추 이런거 키우기만해도 씹꿀잼임

*** : 당연한거 아닌가? 수도권에 사는 인구가 전체 인구의 반인데 서울에서 태어나서 거기서 평생 살았으면 서울이 고향이잖아. 연고도 없는 지방 소도시 가서 살라하면 저건 남자도 싫어하지.

*** : 연고없는 지역+인구 없는 지역이면 싫긴 하지

*** : 지방 최대 단점은 전문성 있는 큰 병원이 많이 없다는 거지. 꼴에 문화생활이니 그런 건 지주제를 모르고 하는 소리고

*** : ㅋㅋ 얼마나 스윗한남들이 많으면 한녀충들은 나날이 역대급 인간쓰레기 보지원툴 미생물이 되냐 개웃기네 ㄹㅇ 이쯤되니까 호구노예짓하는 한남새끼들도 짜증나서 헬조선 씨발 싸그리 멸망이 나음. 난 국결로 탈출해서 지긋지긋한 한국어좀 그만들어야겠다 여자가 한국어하면 자지가 뒤짐

*** : 지방 문제가 뭐냐면 내가 다 버리고 지방 내려가서 일 하다가 짤리거나 회사 망했다? 그럼 재취업이 안 됨 지방은 일자리가 없음 그리고 서울이랑 다르게 동종업계 경력인정 이런것도 안 해줌....구라같지만 진짜 경력인증 안 해주고 걍 무조건 최저나 최저도 안 맞춰준다 지방에 인재 없는 이유가 다 있음 제발 내려오지말아라...특히 부산 그 다음 대구 이 2개..

*** : 부산에 없는건 뮤지컬 공연, 에버랜드, 여의도 한강공원.. 이거밖에 체감안되고
더 심각한건 이딴거 보다 걍 취업할곳이 없어서 좆됨. 부산 토박이들도 돈 벌려면 부산 뜨는놈들 천지더라
부산이 서울보다 편한거 : 꼴릴 때 마다 바다 보러가는거 + 인구밀도 낮아서 존나 쾌적한거 ㅋㅋㅋ
진짜 서울 올라가면 사람 미어 터지는거 역체감 좆된다 생각보다. 괜히 바퀴벌레 같다는게 아님. 불편한거 모르고 살았던거더라

*** : 일본처럼 지방대라도 구제국으로 존나키워놓던가했어야지 국립대를 개지잡처럼 내팽겨치는데 지방에 어떤 개븅신이 살겠음 이거 고칠려면 진짜 수십년은 내다봐야된다 탈조센이 답임

*** : 서울은 서울대로 경쟁 ㅈㄴ심해서 살기힘들고, 지방은 지방대로 뭐 ㅈ도 없어서 살기힘들고, 그럼 어디서 사냐 ㅅㅂㅋㅋ

*** : 역만 가까우면 지방도 일자리만 있으면 유흥을 존나 즐기는 편만 아니면 괜찮음. 결국 다 일자리가 문제지

*** : 저게 다 허영심이지 ㅋㅋㅋㅋ 인스타가 수도권 밀집화에 유의미한 역할했다는건 확실함

*** : 근데 이미 수도권 인구가 과반 돌파한 이상 끝난거야 수도권 집중화 더이상 못막음 앞으로 더 심해질거임
민간기업이나 정부기관이나 인구 많고 돈되는 수도권에만 큰 개발사업이나 투자하게 되니까 인프라가 수도권만 계속 더 좋아지고 그러니 또 사람들이 수도권에 더 몰리고.. 답없음 걍

우리나라에 앞으로 아레나 공연장 5개 지을 예정인데 그거 다 어디짓는지 아냐 

서울2개 경기도 2개 인천 1개로 다 수도권임 ㅋㅋㅋ
(서울 잠실 아레나,서울 창동 아레나 ,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아레나 ,경기도 일산 cj라이브시티 아레나, 경기도 의정부 리듬시티 아레나) 지방은 하나도 없을 예정 ㅋㅋ..

*** : 지방에 사람들이 없는데는 이유가 있다ㅋㅋㅋ 

그건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 주식도 떨어지는 주식 전망도 없는 주식 사면 뭐다?

*** : 서울이 뭐가 좋다고 저 지랄들인지 모르겠네. 

강남출퇴근할 때마다 지방에 회사 있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다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