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컴퓨터 프로그램 모음.jpg

칼럼/칼럼|2022. 10. 29. 17:00

1. 데몬 게임좀 해봤다는 애들은 깔음


 

2. 드롭박스


3. 버디버디


4. 세이클럽


5. 당나귀 , 프루나


6. 소리바다


7. 그시절 학교 자리배정 프로그램


8. 그시절 PC방 바탕화면 


*** : 프루나 그립노

*** : 드롭박스는 지금 백업프로그램 정점아닌가

*** : 드롭박스 아직도 업계원탑인데 뭔 ㅋㅋㅋㅋㅋㅋ

*** : 캬 하두리 오랜만이노 ㅋㅋㅋㅋ

*** : 뭐든 다 좆같이 느렸던 좆같은 시대였음 프루나 클럽박스는 뭐 하나 다운받을라면 200kB 나오면 존나 빠른거고 좀 희귀한거 받을라면 5kB 이지랄나서 3일동안 켜놔도 다운 안되고

*** : 그땐 다운로드 100kb/s 넘으면 오오미 빠르당께 했는데 지금은 10mb/s도 안나오면 좆같이 느리네 행

*** : 크 로그스피어 개추억이네 초딩때 게임잡지에 있던거 했는데 데모라 미션하나밖에없어서 그거만 존나 했었는데ㅋㅋ

*** : 파일구리였나 포인트 채굴해서 불법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거하던 애들이 비트코인 막 나왔을때 거부감없이 채굴들어간 애들 많았음

*** : 저 때보다 더 이전에 와레즈로 게임 ㅈㄴ 받았는데 분할 압축 99개 일일이 클릭해서 받아다가 압축 풀때 쾌감 ㅆㅅㅌㅊ

*** : 피카추 배구

*** : 네이트온이없내

*** : 옛날에는 시디파일 다운받아서 데몬으로 깔아서 했는데 ㅋㅋㅋㅋ

*** : 드롭박스는 저기 나온 프로그램보다 최소 10년은 후에 나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동기화가 좆글 좆라이브나 앱등클라우드 등등보다 너무 편해서 지금도 씀

*** : 프루나 등등 P2P가 잘나가다가 2006년에 정부에서 박살내고 대세가 웹하드로 넘어감.

*** : 버디버디 그립다.. 국민메신저 계보 버디버디 -> 네이트온 -> 카카오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