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 예정자 10명 중 6.5명 "취업 기대 접어".jpg

칼럼/칼럼|2022. 10. 28. 20:00


*** : 난 서른 먹고 대학가려고 하는디 취업은 포기했지만

*** : 지잡공대생인데 좆소와서 면접기다리는중 ㅇㅇ..

*** : 엊그제 기분전환겸 경상도 모 대학교 가봤는데 재들중에 취업할만한 애들 몇 없더라.
앉아서 노가리 까는게 연애이야기, 게임이야기 이런거밖에 없음.

*** : 대학때는 보통 그런이야기 하지...... 취업시즌때 스위치전환하는거고

*** : 상위20개대 +지거국 빼고는 취업접는게 맞기는함.

원래 공장가서 기술배울 놈들이 학위팔이 인생팔이들에게 사기당해서 대학물 먹은거임.

*** : 원래 사회 구조상 95%는 밑바닥에서 깔개로 살다 뒤지는 거다
수능 1등급 아래는 걍 깔개임. 이걸 인정 못하고 발악하니 백수로 사는거지

*** : 디시에서 버러지취급받는 건동홍도 10퍼이내에 들어야가는데
지잡은 안봐도 뻔하지 인생에서 공부랑 연이 전혀없는애들
지잡대는 다 폐쇄시켜야함 일부 특성화대 빼고

*** : 문과기준 대학교학부졸업생은 나무위키 이용가능한 초등학교4학년 선에서 말빨로 제압가능함ㄹㅇ

*** : 어느 시대건간에 상위 15% 밖은 종합대학 보내면 안 됨

*** : '대학'졸업 예정자 ㅋㅋㅋㅋ
쓸려면 제대로 쓰자 ㅋㅋㅋㅋ
'지방대'졸업 예정자 아니냐 ㅋㅋㅋㅋ

*** : 인생 포기했으면 기왕 취업보단 기초생활수급자 한번 노려봐라 ㅋㅋ

*** : 요새 대학 졸업장이 와 필요하노? 의사,판사,변호사,검사,기자,아나운서,공무원,정치인,대기업,중소사무직 갈꺼 아니면은 나머지는 자격증만 따도 월200~300은 받는데, 오히려 4년제 문과 이런애들이 4년동 삽질하고, 졸업하고도 몇년씩 시간낭비할때, 고졸하고 바로 삼전,현기드가거나 전기기사따고 전기로 먹고살면 대졸하고 공부만하다 부모돈에 의존해 사는애들보다 훨씬 낫다.

*** : 지잡들도 4년동안 돈,시간 썼으니 보상심리로 고졸따리랑 격이 다른 대우를 원하겠지만 실상을 알고 그럴바엔 안함~ 이런마인드라 그런거 같음

*** : 중소기업 가면 바로 취업되는데? 대졸했다고 너도나도 대기업 갈라니까 이러지 ㅋㅋ

*** : 그럼 대학 왜 갔냐

*** : 남들이 가니까 따라간거지 뭐
대학진학률이 84%인가 됨ㅋㅋ 말도안되는 수치임

*** : 왜냐면 대졸자 10명중 8명은 흔히 말하는 지방대 혹은 사립대 인데
나라꼬라지 학벌주의 대학 하향평준화 등등 때문에 이 8명중 6.5명 정도는 취업포기 할만함. 절대 과장된 뉴스가 아님

*** : 나는 9급공뭔인데 그냥 열심히 산 거 뿐인데 살다보니 내가 직업만으로상위 10퍼의 삶이란 걸 알게 되더라..

*** : 전문직 못하면 걍 답은 전기전자공이다 어디 개듣보 지잡대 나와도 사람구실은 한다

*** : 지잡이라도 공대가서 열심히하면 학교차원에서 존나 밀어줘서 최소 중견은 가는데 

이것도 안하고 양질의 직업을 구하려고 하니 이모양이지 ㅋㅋㅋ

*** : 대학 졸업하자마자 9급이라도 되는게 ㅅㅌㅊ인듯??

*** : [저능아들을 위한 정리]

전문직 + 공무원(군인, 공무직 다 포함) + 대기업(계열사 내 정규직, 비정규직, 생산직 죄다 포함) 요렇게 다 묶어도 전체 고용의 11%가 안됨
저 중 대기업 비중은 가장 작음
현직 40대 차장급들도 잘려나가는 와중에 신입을 뽑을까?

나머지 89%는 좆소, 자영업, 좆소나 자영업에 딸린 알바, 구직자

*** : 죄다 어릴때 받은 교육이 "공부 안하면 저 아저씨처럼 된다" 인데 누굴 탓하노ㅋㅋㅋㅋㅋㅋㅋ 

공부했는데 저 아저씨처럼 되게 생겼으니 어이가 없지 않겠냐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대한민국에서 어른다운 어른을 만난적이 없다

*** : 우리나라는 하늘만보고살아.. 상위 20%안에는 들어야 ㅍㅌㅊ라 생각하는 절대 행복해질수없는 마인드

*** : ㄹㅇㅋㅋ 현실은대부분이런일해야하고 저런일한다고 불행한것도아니고 자기능력껏하면되는데 존나비교질만함

*** : 대졸자 비율 쓸데없이 존나 많은 븅신나라. 대학 숫자 50개 정도로만 정하고 싹다 정리해야지

*** : 지잡이 80%인데 당연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잡나왓으면 좆소밖에 갈길없다

*** : 기득권 카르텔 새끼들 노예용도로 교육 잘못 시켜놓고 왜 국민 탓?

*** : 대학 정원 억지로 늘려서. 기득권들 세금만 나가고. 대학으로 학위장사하는 집단만 개꿀인거지.

*** : 취업기대 접을거면 고졸이나하지 왜 등골빨아대노 병신이노?ㅋㅋ

*** : 고졸사람취급도 못당하는나라니 안간다해도 부모가 보내지 븅신임?

*** : "대한민국은 국민들이 죄다 판사가 되려는 나라."
여러 각도에서 이 명제는 참이다.

*** : 대학은 그냥 소수 엘리트만 보내서 정말 학문 연구하는 기관으로 남기고(+의대 법대 등) 나머지는 그냥 일 시켜야 함. 벤 샤피로도 하는 얘기인데, 개나소나 대학 가서 하등 쓸모없는 지식 배우고 학위 받는게 참 웃긴 일이지
특히 문과는 정말 없앴으면.. 정 문과 공부하려는 소수 엘리트들은 유학가면 되고 엘리트가 아닌 이상 문과 공부하면 안 됨

*** : 대졸자는 고급인력 -> 그러면 대학교를 많이 만들면 취업자도 좋고 기업도 좋겠네 ->현재 씹창난 상황
김영삼, 김대중이 시작한 조센식 해결방법 ㅋㅋㅋ

*** : 국내 6.5명 갤러리 ㅋㅋㅋㅋㅋㅋ

*** : 개조센 85프로는 좃소인데.. 그 좃소는 엄청난 인력난에 시달린다.. 개조센 좃소는 어떻게든 인건비 삥쳐서 돈벌라고 하는 개 마인드 때문에 더 악순환이다

*** : 능력은 쥐뿔도 없으면서 좆소 가가나 몸쓰는건 하기 싫어서 대기업 가려는 새끼가 그만큼 많다는거지 ㅋㅋㅋㅋㅋ

*** : 대학생 학생수 250만. 옳은대학이라고 부를 수 있는 수준의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 (인서울4년제+지거국+취업특화전문대) 40~50만. 그 외 개꼴통대학이므로 실제 아무 생각 없는 새끼가 4/5이므로 취업 포기한새끼들도 65%인것이 당연

*** : 6.5가 지잡,문과란 세부통계는 안보여주노 ㅋㅋ

*** : 니네가 인사담당자면 4년동안 술퍼먹으면서 시험 존나 쉽게나오는 지잡대를 씨발 뽑겠냐 ㅋㅋㅋㅋㅋㅋ
거기에문과면?ㅋㅋㅋ씨발

*** : 80년대처럼 대학입학 가연령의 25% -27% 정도만 전문대 이상 고등교육기관에 입학할 기회를 주면 대졸자 취업 문제나 중소기업 취업 문제는 해결될 듯.
지잡대를 없애면 그런 곳에 보내는 지원금으로 대학등록금 반값도 가능하고 기숙사 지원도 가능함.
도저히 대학 수준의 수업을 들을 능력이 안 되는 사람들을 대학에 밀어넣고 엄청난 비용을 들여 지원하는 건 실업자 양산책임.
그런 사람들을 실업계 고등학교를 하게 하거나 기술 양성 학원을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편이 좋을 듯. 교육 당국자들이 지잡대에 제출된 과제를 읽어 보면 이해할 듯. 간단한 논술을 진행하지 못하고 심지어 과제를 구성한 문장도 이해하지 못함.

*** : 나라좆망함 진짜 ㅋㅋ

*** : 그럼씨발 대학을 왜쳐가는거임. 취업안할거면 고졸하고 등록금이랑 4년이나 아끼지

*** : 대학자율화 장책은 김영삼도 김대중도 모두다 추진했던 전 국민이 원한 정책이었다. 

소수만 대졸자 되던게 배알이 꼴렸거든ㅋㅋㅋㅋ물론 취업은 알빠노

*** : 결혼율 나락간거랑 똑같음 본인주제파악못하고 눈만높음

*** : 지잡대 싹다 밀어버리고 시작해야 답 나온다

*** : 꼬우면 본인이 차리면 댐. 뭐 획기적인 능력 아이디어도 없으면서 남탓만 함

*** : 남들 가니까 나도 가야지 하면서 개잡대 들어가는게 문제라는 사실은 20년 전부터 개나소나 알고 있었는데 이제와서 대단한 일이라고 떠드노

*** : 내가 요즘 이십대를 사람으로 안보는이유
남자, 여자 할 거 없이 지 주제를 모름집안 백도 없고 돈도 없고, 지가 공부도 안 하고 딱히 기술도 없고 잘 하는 것도 없으면그냥 뭐든 묵묵히 들어가서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는 거 외에 밥 벌어먹을 방도는 없는데힘들고 싫다고 안 함그리고 사회탓함
20대 취업 포기자 최대인 건 아냐? 30대에도 놀고 먹는 새끼들 널렸어누구 돈으로? 부모 돈으로그러면서 국힘 찍는 지 부모 틀딱이라며 경멸하는게 요새 20-30대 인간쓰레기들임지금 먹고 사는 것도 박정희 덕인데 박정희나 졸라 까고안 그러면 어디 동남아마냥 똥거름이나 지고 자빠졌을 등신들이
지들 주제를 알아야지존나 열심히 살아도 간신히 밥 벌어먹는게 대부분 보통 사람 인생이야. 그게 우리 부모 세대 인생이고시발 뭐라고 힘든 일을 마다하냐고기집들은 어떤 줄 알아?
진짜 외모, 매력 ㅆㅅㅌㅊ들도 어쩌다 걸려 얻어질까 말까 한 인생을 온갖 평범한 년들이 누리려고 듬ㅋ

일본 년들 av 찍는 거 보면 모르겠냐? 외모 개ㅅㅌㅊ인데도 기껏해야 포르노나 찍는 거 외에 방법이 없는 거야
근데 한국 년들은 그 정도 외모도 안 되고 솔까 매력도 졸라 없거든. 한국 년이 매력 있냐?
외모나 졸라 꾸밀줄 알았지 성격 개 씹창이고 그런 여자로서의 기본 매력도 상실한 성괴년들이

백마탄 왕자를 꿈꾼다기껏 타협을 본다는게 10억짜리 집 / 연봉 몇 천만원인데
정작 자기는 하체에 구멍 하나 뚫린 거 외에 아무 밑천도 없는 개거지년들이야.

지 주제를 알아야지.요새 한국이 부자된 걸 느끼는게,옛날엔 없으면 없는대로 사는게 당연했는데.

요새는 개거지들도 매춘을 하면서까지 명품들고 설치는게 상식이 됐다.

병신들아 다 박정희 덕인 줄이나 알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