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그냥 게임을 잘함.jpg

칼럼/칼럼|2022. 10. 29. 19:00


히오스


스2


워3


옵치


배그


철권


오체


*** : 그치만 조센징 노벨상 0개인걸

*** : 브라질 놈들이 축구만 하면서 커서 축구 잘하고 아프리카 놈들이 달리기만 하면서 커서 달리기 잘하는거랑 비슷한거.

*** : 이게 자랑이냐 ㅋㅋㅋ 이러니 노벨상이 안나오지

*** : 걍 인구대비 겜창 새끼들이 존나 압도적으로 많으니까 그렇지

*** : 게임을 잘 만드는게 아니고 게임을 잘 하는걸로 국뽕 ㅋㅋㅋ
돈은 게임사들 다 벌어주고 한국인은 대신 거북목 얻음ㅋㅋㅋ

*** : 저거 뿐만 아니라 게리모드에서 좀비모드라고 각종 기물로 장애물을 만들어서 좀비 공격을 막는 게임이 있음

바리게이트 치고 안에서 총 쏘면서 제한시간까지 버티는 게임인데 이걸 극도로 머리를 쓰면
굉장히 적은 자원으로 좀비를 방어할 수 있음
한방에 100명까지도 들어가서 좀비 vs 인간으로 싸우는데
서양애들이 나중에 한참 지나니까 무조건 우리나라 사람보고 방어 바리게이트 설계 맡김
외국애들이 1분만에 뚫힐거 우리나라 애들이 설계하면 몇배로 효과적임
제한된 자원내에서 효율을 기가 막히게 찾아낸다
나라 자체가 지옥불반도라 어지간한 지능과 효율성으로 못살아남으니까
이게 자연체득된거고 사이클이 빠른 게임에서 진가를 발휘하는거 같다
거기다가 해외만 나가봐도 다른나라는 산책처럼 그냥 삶 자체가 힐링 위주인데
한국은 경쟁 경쟁이 생활속에 내내 박혀 있고 사실상 어떤 분야든 항상 전쟁중임

게임 = 전쟁 전투인데 우리나라는 일상인지라 외국애들보다 잘하게 되는거 같다

*** : 게임사 패치 한번에 메타 바껴서 병신되는 게임을 스포츠라고 좀 하지마라 ㅋㅋㅋㅋㅋ

*** : 걍 겜창이 많아서라기엔 유럽쪽도 겜창 많은걸로는 어디 빠질데 없는곳이라ㅋㅋ 단지 게임 대하는 태도가 다름 김치겜창은 ㄹㅇ 게임에 목숨걸고 인생보다 게임이 더 중요하다면 세계 어느나라를 다 가도 자기 삶보다 게임이 더 중요한새끼는 찾아보기 힘듬 이게 차이가 큰거같음

*** : 세계최고 그런건 몰라도 기본 수준들이 징글징글하게 높은게 사실

*** : 한국은 게임을 즐기려고 하는게 아니라 이기려고 하니까 문제

*** : 취미거리가 다양하지않고 대부분 게임에 몰려가지고 그런거임

*** :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발로란트,에이펙스 ㅇㄷ?

*** : 한국인들 겜 잘하는건 맞긴한데 중국 제외하면 다른나라들은 우리나라처럼 유저층자체가 많지가 않음.. 우리나라는 너도나도 겜 하는 나라고 외국은 그렇지가 않음.. 그래서 롤같은것도 유럽놈들은 다른국적애들끼리 뭉쳐서 한팀나오는거고 우리나라처럼 국적같고 말 잘 통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팀겜 나오는거랑도 다르고
그리고 저기는 결정적으로 우리나라사람아니면 중국인들이 월등히 많이하는 게임만 올려놨네 ㅋㅋ 철권도 우리나라보다 일본 유저층이 결코 많지가 않음 애초에 일본은 스트리트파이터가 주류라서.. fps외국애들이 휩쓰는 종목은 저기 언급도 없고 ㅇㅇ

*** : 다른건 몰라도 4차산업 시대에서 게임 잘하는 건 꽤 중요한 돈벌이 요소가 될거임. 디지털 트윈이 실현되면서 인간이 몸 던져서 하는 스포츠의 시대가 끝나기 때문. 그때 게임을 잘하는 건 지금의 스포츠 선수와 다름없기 때문에 개인에게 엄청나게 큰 자산이 될 거다. 뇌의 반응으로만 다 해먹기 때문에 몸통의 근력 유연성 폐활량 같은게 의미 없다 가상세계에서 격투기, 축구 같은거 하면 똥양인도 백인 흑인 피지컬 발라버릴 수 있음. 마찬가지로 여자도 남자 피지컬 발라버릴 수 있음

*** : 저거 바뀐지 언제인데ㅋㅋㅋ 대부분이 싹다 내려감

*** : 걍 쟤네들이 잘하는거지 "한국인" 이 잘하는거냐? ㅋㅋㅋ

*** : 내가 잘하는게 중요하지

*** : 게임은 못만들고 게임만 잘하기. 유튭같은 플랫폼은 못만들고 유튜버할생각이나하기. 병신같은 민족

*** : 젊은 사람들이 열정을 쏟을 곳이 게임밖에 없다는 건 안타까운거 아닌가? 땅덩어리가 넓고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었으면 굳이 게임말고도 재밌고 취향맞는 활동 찾아서 여가생활을 보냈겠지.

*** : 겜 말고는 다른 취미생활을 하기 힘든 나라라는 방증이지 ㅋㅋㅋㅋㅋ

*** : 팩트) 남자는 게임중독 여자는 성형중독 틀딱들은 성매매중독..병신같은 나라

*** : 씨발 ㅋㅋㅋㅋㅋㅋ 정작 현재 상금풀 제일 큰 도타랑 글옵을 빼노 ㅋㅋㅋㅋㅋㅋㅋ

*** : 댓글들 보면서 느낀건 열등감 세계 탑1위

*** : 나도 겜창이긴 하지만 게임 잘하는 새끼들이 많은걸로 딸딸이 치는것만큼 한심한게 없다 게임은 즐기라고 있는건데 씹센징들은 줄세우기, 남 짓밟고 올라가는거에 혈안이 돼있음 이런 쓰레기같은 민족성을 가진 덕분에 국내 게임사들도 좆같은 게임만 만들지ㅋㅋㅋㅋㅋ 거북유방 게임중독 프로게이머 같은거 좆도 필요없으니까 서양, 일본처럼 게임이나 잘 만들었으면

*** : 어딜가도 1등 아니면 죽는 사회니까 그런거아닐까 그런반면에 다른 나라는 이거 아니어도 할 것도 많고 땅도 넓고
내가 못해도 그만이고 메달 못따도 내가 만족하면 그만이고.걍 졸라 저주받은 땅덩이같음

*** : 겜을 잘하는게 아니라 겜 말고는 할게 ㅈㄴ 없는 나라서 그래

*** : 왜 잘하는 건지 과학적으로 증명을 하라고 그러니까

*** : 진짜 나라 수준차이가 오지게 들어남

*** : 미국 일본 = 겜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겜과 함께 나라 위상도 올라감
조센 = 그겜 안에서 1위했다고 딸딸이침

*** : 한국이 게임 잘하는 이유가
일단 여가시간 대부분이 게임인것도 있고 한국은 그래도 이제 게임 = 평가가 좋은편
예전에 프로겐(롤 미국 프로게이머) 서양에서 게임 너무 좋아하거나 잘하면
개씹 오타쿠 취급했음 안좋게 봤다고 함
실제로도 프로겐 선수가 학창시절 게임 한다고 왕따 당하고 존나게 떄림
한국도 게임 인지도 안좋았는데 스타1 초창기 시절
지금은 그래도 게임은 평가가 꽤나 좋은편임

*** : 게임 잘한다는걸로 국뽕 맞던건 2010년도 초반까지 아니었나

*** : 조센징은 컴퓨터 게임을 잘함 = 조센징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음

*** : 제일 꼴뵈기싫은 새끼들)
1. PC방이 대중문화인 겜창나라에서 게임 잘한다고 딸치는거
2. 수능 어렵다고 부심부리는거(사실 중국 가오카오 일본 본고사 인도 수능 비하면 좆도 아님)
이런거로 국뽕충전하는 새끼들 보면 열에 아홉은 지잡 or 급식임

*** : 저 이유가 경쟁 최적화에 공정 경쟁이라 그런거지 ㄹㅇ 잘하는 새끼들만 뽑혀서 올라가고 실력대로 줄 세우니까 중국 같은 경우는 안에서 ㄴ문제 많을거다 거긴 공산당 소속 협회 임원들 입김 ㅈㄴ 쎄서 안될걸? 미국 유럽은 치열한 경쟁 자체를 몰라 이미 선조들이 ㅈㄴ게 잘 사는 나라로 만들어놔서 뇌가 그 맛에 절여진거지

*** : 한국인이 겜 잘한다는건 특정 장르만이지 전쟁이나 pk위주 액션rpg는 한국이 최하위임
왜냐하면 죄다 효율충이라 정석빌드만 다따라해서 똑같은캐릭뿐이고 자기한테 조금이라도 이득되면 서슴없이 통수치는 통수의민족이기 때문
한국vs일본 국가전쟁컨셉 겜도 한국이 유저수3배넘었는데도 일본인들 함대만들어서 꿀지역 다점령하는동안 한국인들은 지들끼리
템뺏으려고 뒷치기만 서로 존나해대고 남들 못크게하려고 던전통제하고 세력밀리면 일본길드 밑으로 들어가서 개노릇하고 ㅇㅈㄹ하면서 반목심해져서 나중엔 길가다 일본인 보이면 앉았다일어났다 인사하면서 지나가고 한국인 보이면 달려들어서 죽임
서양애들 존나 지맘대로 병신빌드로 노는거에도 쳐발리는게 한국인들

위에 한국일본 국가전쟁컨셉이었다는 겜은 다크폴임 그외에도 글로벌섭 있는 pk겜들 해보면 앎

*** : 비단 한국뿐만이 아니고 내가 8년정도 하고있는 해외 똥겜같은 경우에는, 미국인들은 전체적으로 중간이 없음. 개병신벌레새끼들이거나 진짜 잘하거나. 중국인들이랑 한국인들, 인도네시아같은 동아시아권 국가 애들은 항상 평균이상의 실력을 가진 애들이 꽤 많은대신 엄청 잘하는 애들은 또 그렇게 많지는 않음. 그냥 아시아권 애들이 대체적으로 게임을 잘하는거 같긴해.

*** : 매번 말하던건데 서양쪽 괴수급 유저들은 프로데뷔를 안하는편임
도타 10k존에 프로선수가 한명도 없음 프로 대부분이 8k중후반대에 머뭄 가끔 연습을 위해서 혹은 새로운 빌드를 만들거나 하기때문이라고 하는 새끼들 있는데 그건 10k존도 똑같음
엣포라고 이미 망한겜이 있는데 유럽대회만 존재했고 국내엔 프로팀이 없었음 그래서 잘하는 클랜유저들이 모여서 대회 참여하고 우승을 연속으로 한 일이 있었고 그 뒤에 대회측에서 한국유저 출전금지를 때린 일이 있음
그래서 유럽까지 갔는데 대회 참여를 못하게 돼서 대신 유럽쪽 유명클랜이랑 친선전을 했는데 쳐 발린 일도 있었음
에이밍에 미친 코어슈터중에서도 프로인 사람은 매우 적음 프로라 유명해서 알려졌을 뿐이지
대회에서 우승좀 한다고 게임을 잘하는게 아니란 거임

*** : 게임잘하면 뭐하냐 우리 중국이 원신으로 돈을 떼거지로 버는데

*** : 학생들 여가생활이 pc방,롤,옵치 ,배그 이딴게 자랑이냐 이거 유소년 어쩌고 하면서 국뽕빠는거 잘하는짓이노
저 어디 아프리카 원주민 12살 짜리 데려와서 성인될때까지 롤만 시켜봐라 그렇게하면 걔도 ㅈㄴ 잘함

*** : 그 게임을 서양, 일본에서 만들었는데? 게임 아무리 잘한다고 부심부려봤자 결국 서양 일본의 손바닥 안에서 노는거임...

*** : 실베 틀딱이랑 계집들 존나 많구나 ㄷ ㄷ..

*** : 게임을 하듯이 다른것도 좀 잘해봐라 시발..세계에서 돈을 그렇게 벌었으면 나라가 이렇게 망하겠나..

*** : 팩트) 다른나라 사람은 게임을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다

*** : 한국이 겜 강국도 옛말아님? 롤도 월챔에서 우승 몇년간 못한걸로 아는데

*** : 만드는건 못하고 다른나라에서 만든게임에 인생 바치는 그저 노예의 민족 개센징답다

*** : 한국인이 게임 잘함 X
한국인 상위 1프로가 세계평균보다 잘함 O

*** : 국뽕 이런거 다 떠나서 그냥 유스 시스템 하나로 설명 끝이지 요즘엔 사장되는 추세라지만 저 선수들 나잇대 까지는 피씨방 활성화 되어있었고 친구랑도 하고 재미들리고 재능찾으면 프로되는거지

*** : 뭐든 남들이 깔아놓은 판에서 경쟁하며 악다구 쓰며 바득바득 기어올라가는건 잘함. 근데 판 넘어서를 생각못함. 미국의 종노릇으로 딱임 ㅋ

*** : 뭐든지 한국이 2등일땐 그 쪽 산업이 한국한테 안 따일려고 존나 발전하는데, 귀신같이 1등 따이고 한국이 1등 되면 그 산업 자체가 발전이 멈춤 ㅋㅋㅋㅋ

*** : 센징이들 앵그리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소비하기 쉬운 구조가 게임이긴 함 사실 역설적으로 앵그리 에너지를 키우는 것도 게임이기도 한데 커뮤 과몰입 정치 과몰입 이런거 보다 게임쪽으로 푸는 게 오히려 나은 경우도 있고 요즘은 게임관련 파생 컨텐츠가 직업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까 문제는 국가적으로 보면 노예들이 일은 안하고 잉여자원 쪽으로 시선이 자꾸 간다는 거지

*** : 한국이 게임을 잘하는 이유는 지나친 학업때문임. 다른나라는 우리나라처럼 공교육을 시발 오후 8시 넘어서까지 절대안함. 학업으로 인해 생기는 스트레스를 풀 수단은 아무시간에나 누구나랑 가능한 게임밖에 없음. 그렇기 때문에 급식시절에 개나소나 다 피시방가고 게임을 함. 잘하는애들이 생길수밖에 없는 구조임. 아 참고로 학업스트레스가 많은거랑 공부잘하는거랑 별개임 ㅋㅋ 공부를 뒤지게 시켜도 못하는애들은 많음

*** : 노벨상이라는 고인물만 모인 끝판왕 겜이있는데 거기선...

*** : 한국인들이 관심이 없어서 그렇지 뭔가 진심으로 하면 바로 1등 찍어버리는 민족임

*** : 국뽕 풀충전 ㅋㅋ

*** : 편하게 즐기려고 쉬려고 하는 게임에 효율 따지고 욕 처박는 나라도 한국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게임만 하는 저능아가 게임 잘하는 한국인으로 자존감 채우기 ㅋㅋ

*** : 너드들밖에 없는 게임민국에서 게임 조차도 못하면 병신소리 들어야지 ㅇㅇ 거북유방단뿐만 아니라 틀니들부터 이어져왔잖아 가서 스타 개못하시잖아요 한마디 던져줘라 발작한다

*** : 게임을 부정적으로 보지마 우리도 사실 게임속 존재임 시뮬레이션 우주

*** : 피파도 좆도 못하더만 싹 빼고 가져오는거봐

*** : 조선인들은 게임을 자는 시간빼고 16시간을 해놓고선 컨텐츠가 없다 노가다가 심하다 참신함이 없다 따위의 말을 함. 다른 나라였으면 집에서 내보내거나 패버렸을거임. 총기소지허용인 미국같은 경우엔 자식새끼가 저러고 있으면 뒤통수에 45구경 총으로 대가리랑 모니터 워샷 투킬했을거다. 쓰는 시간대비해서 결과가 나오는거지...뭔가 뛰어나거나 소질이 있어서가 아니라고 봄. 여가부 정책중에 게임 셧다운제도 있잖아 그거 남자 성인한테도 적용해야 된다 조선인은. 이와 비슷한 개념으로 한녀들은 sns 1일 30분내외 커피전문점 1주일 1회 이용도 법으로 제도를 마련해야 함.

*** : 팩트) 플레이시간 보면 한국인이 압도적으로 게임을 많이 처한다
외국인들은 한국인들만큼 게임 많이 안 하고 다른 생산적인 일을 한다

*** : 격겸 종류 개많은데 철권만 가져온거봐 ㅋㅋㅋ

*** : 총겜도 유리한건만 가져왔네

*** : 스벌 겜 만들 능력은 없고 노가다만 존나하네 민족특성인가

*** : 그래도 좀 생각해보니까 급식새끼들이 하루종일 게임만 쳐해서 거북유방단되는게 나을지도
다른 나라처럼 마약섹스하고 총기난사 안하는게 어디냐 싶다 ㅋㅋㅋ 솔직히 국뽕빨만한 자료긴함 ㅋㅋㅋㅋㅋㅋ

*** : 게임을 잘함X 그냥 게임을 많이 함O 이거지 무슨 ㅋㅋㅋㅋㅋ 

피방만가봐도 게임에 재능도 없는새끼들 남탓하고 샷건치는 병신들이 대부분

*** : 세계적으로 게임잘하는거말고 세계적으로 게임좀 잘 만들어봐라

*** : 아이큐가 높으니 게임을 잘하는거지 게임을 잘하는놈들일 수록 아이큐높음
아이큐는 공부머리보다는 게임머리에가깝다

*** : 격겜 시장,풀이 가장 큰건 스파,대난투,모탈컴뱃인데 철권으로 딸딸이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다른 나라 1020대들 공부, 운동, 연애할 때 공부 다 제끼고 컴앞에서 하루종일 게임만 쳐하는 병신쓰레기새끼들 비율이 압도적인 나라. 그게 자랑이다

*** : 해외는 뭔가 혼자하는 RPG 이런거 좋아하는것같고 한국인들은 PVP 좋아해서 그런것같음

*** : 서양인들은 즐기려고 지 재밌는겜, 슈팅겜, 1인칭겜, 축구겜 농구겜 좋아하는데 기계같이 부자연스런 경쟁의 노예 동양인들은 게임에서마저 경쟁에 목숨걸고 자아실현수단을 게임으로 . 그리고 게임에서마저 즐기지 못하고 가장 사기인챔, 유행하는 메타, 이길수있는 캐릭을 선택함. 북미롤 통계보면 일단 오래걸리는 노잼 롤을 하지도 않을 뿐더러 챔피언 통계는 메타 영향덜받고 지 하고싶은거 뒤죽박죽 재밌는 캐가 선택률 높음

*** : 게임을 잘 만들어야 판을 주도하는데 맨날 남이 만든 게임만 허버허버 잘하면 뭐하노ㅋㅋ 

곰이 재주 암만 잘 부려봤자 돈은 인간이 가져간다

*** : 킹오파는 중국이 짱먹었던데

*** : 리듬게임도 한국인이 전세계에서 제일 잘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