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게임의 마지막 희망, 엉덩이 게임 BM 공개 ㅋㅋ.jpg

칼럼/칼럼|2022. 10. 29. 18:00

10연뽑기 = 3000쥬얼 = 6만원
치킨 1마리 3만원 시대를 이어서 10뽑 6만원 시대를 열었다.



*** : 게임은 개발이랑 모델링 존나 힘들게 하고 병신문과들이 BM이란 개소리로 게임 망치는 듯

*** : 형태야.... 도대체 왜???? 니가 k게임을 끝장 낼 다크나이트냐??

*** : 씹덕게임이 돈이 되긴 하나보네

*** : 근데 10연챠 6만원이라고 좆같이 비싸네 선동할게 아니라 게임내 재화수급량,픽업 등장확률,천장비용,완덱 구성비용 다따져야지 만약 저겜이 10연차는 3000개 6만원이긴한데 겜 열심히하면 쥬얼을 한달에 만개씩 먹을수있고 픽업 4퍼에 100연차 천장에 픽업캐 5명만뽑으면 성능 상 완덱이다 이러면 블루아카이브보다 혜자겜됨

*** : 1. 확률 4%
2. 천장 없음 (대신 200뽑으로 200마일리지 채우면 원하는 캐릭터 한돌 전용 피스 교환가능, 명함은 교환 불가능)
3. 광산제외, 정기적으로 한달에 약 4000쥬얼 수급가능
4. 방치형게임답게 돌파에 레벨제한 걸려있어서 명함가지고는 아무것도 못함.
최소 명함포함 4장먹어야 사람 구실하고 14개먹어야 졸업

*** : 꼴리네 당장 지르러 간다

*** : 이게 게임이지

*** : 이게 언제부터 마지막희망이었음?

*** : 저러고 신규스킨도 가챠로 몇십만 하겠노ㅋㅋㅋ 빵딩이 흔드는거 볼라고 지르는 호구새끼들 노렸네ㅋㅋㅋㅋㅋ

*** : 씹덕 새끼들이 이거 많이 질러주면 스텔라 블레이드 갓겜으로 나오노?

*** : 게등위가 박살낼텐데 무슨걱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거 이전게임이 데스티니 차일드다
무슨 말인지 알겠제?

*** : 여캐도 그냥 그림 쪼가리 움직이는 플래시겜 수준이라 별로 롱런 못할걸 널린게 풀3D 씹덕겜인데

*** : 데차나 라오나 젖보똥 천박한 일러는 내세워놓고 게임성 좆박아버리면 어찌되는지 이미 전례가 있음ㅋㅋㅋ

*** : 씹덕년들이 천박하게 엉덩이 흔드는 게임이 소비자들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거구만

*** : 10연 6만원 ㅅㅂㅋㅋㅋㅋㅋ

*** : 창세기전이 진짜 마지막 희망이지 뭔 ㅋㅋㅋㅋ ㅋ

*** : 빵딩이 하나믿고 가챠 ㅈㄴ비싸게잡았네

*** : 그러니까 씹떡캐릭 빵댕이 흔드는거볼려고 수백씩현질하는 이대남들이 리니지틀딱들보고 개돼지라고 조롱한다는거지??

*** : 이거 중국겜 아니었음?

*** : 퍼블리셔가 텐센트고 개발은 김형태 회사

*** : 또 씨발 한탕해먹을려고 내놨네 ㅋㅋㅋㅋㅋ 제발 k게임의 희망 이지랄좀 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

*** : 이 회사의 전작 데스티니 차일드를 해봤다면 애초에 이 게임을 기대하는 일도 없지ㅋㅋ 데차 초반에 확률 주작하다 걸렸는데 아무 제재도 안당한거 알고 있냐?ㅎㅎ 적당히 개돼지 사료나 던져주고 사과문 띡 올리고 묻히더라ㅋㅋ
확률주작 하니까 감이 안오는 친구가 있을까봐 얘기해줌 가챠확률 명시해놓고 유저 몰래 확률 낮춤ㅋㅋ 몰래 올렸다 낮췄다 함ㅋㅋ 걸린 것도 웃긴게 수천만원 쓴 유저한테 통계로 딱걸림ㅋㅋ 이게 K-게임 회사의 민낯이다

*** : 6만원으로 로또사면 일주일동안 행복하긴하지

*** : 이거 응디 흔드는거 검열먹었다며 그럼 왜함?

*** : 결국엔 또 가챠 ㅋㅋ 이래서 폰겜 해주면 안됨 누가 해주는거냐 ㄹㅇ?

*** : 저런거 가격은 안중요하긴해 안사도 겜을 잘 할수있냐가 문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요즘 나오는 가챠게임은 어차피 리세마라가 제일 재밌어서 상관없음

*** : 캐릭터는 참 이쁜데 게임이 노잼일거 같음

*** : 어허 이정도면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 : 안 지르고 유튜브로 즐기면 그만이야

*** : 이래도 개돼지 씹덕들 사겠지?? 모바일도박하고 게임하고 분류해야 한다고 생각함

*** : 6연차 = 닌텐도 스위치 1대
12연차 = 플스5 , 엑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