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도로 사라지고 있는 PC방.jpg

칼럼/칼럼|2022. 10. 30. 14:00


*** : 피방에서 할게임이 없어

*** : 애초에 법률로 학교근처 200미터 안에 피시방 못서게 되있음. 

예전처럼 학교마치고 잠깐 피방가는게 애초에 힘들게 해놓고 이제와서 업계걱정 ㅋㅋㅋ

*** : 1. Pc방에서 할 게임이 없음 롤, 배그, 피파, 서든, 스타, 옵치 10년째
2. 미친놈들이 존나 시끄럽게 게임함 개인 부스형으로 만들든지 하면 좋을듯

*** : 5년간 10,462 -> 8,996 ㅋㅋ좆도 안줄었구만 대폭락중 ㅇㅈㄹ

*** : 해킹당한후로 안감

*** : 넷카페 이제 생길때 됨

*** : 시끄러움 잼민이들

*** : 요즘엔 집컴이 더 좋고. 애들 집에서 겜 못하게 하는 집 옛날보단 훨씬 줄었을테고

*** : 출산률 개좆박았는데 와서겜해줄 급식새끼들이어딨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근데 요즘애들이 유툽으로 컴 관련 지식 많이쌓아서 조립식으로 컴맞춰가지고 부모님한테 졸라서 장만하더라. 피방컴보다 훨좋음ㄹㅇ

*** : 그동안 지나치게 많았던거지 뭐 ㅋㅋ

*** : 여태 개 좆같이 장사하던 피방이 많았다는 반증일뿐.
사양 개병신 환경 개병신 청결 쓰레기 주변 상권이나 서비스개선, 컴퓨터 스펙업, 식음료에 신경쓰는 pc방들은 살아남는거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주변 병신pc방 손님들까지 흡수해서 더 잘됨 ㅋㅋ

*** : 여러 이유중에 인구감소가 젤 크긴할듯 ㅋㅋㅋㅋ

*** : 피시방못가게 하니까 모텔대실해서 겜했는데 ㅋㅋ 이것도 귀찮고 아까운거지
난 그래서 컴이랑 컴터책상 의자 싹다 맞춰서 바꿔버림
피시방가는시간 돈도 아까움ㅋㅋ

*** : 피방 안가는이유 : 사양(집컴80만원대 맞추면 전국피방98%씹어먹음) , 주변사람들에 대한 스트레스 , 화장실먹을것 , 겜하다가 좀쉬고 다시하고싶을때도 있는데 그게안댐 , 내가 원하는세팅x , 의자높이 의자 낡아서 기울어짐 책상높이 애미뒤짐 , 야로나(앰생들 많은곳인만큼 확률도 두배)

*** : 근데 pc방 감성이 있긴해 

*** : 피시방은 엠생들이 많아서 가면 그냥 기분이 드러워짐ㅋㅋㅋ

*** : 그냥 pc게임시장이 존나 할만한게임이 없으니까 굳이 모여서 게임할것도 없고 집에있는 콤퓨타로도 충분히 돌아가니까 피시방 안가는거지. 당장 피시방 서비스나 퀄리티로보면 예전보다 훨씬 좋아진건 사실이다만 모바일게임이 흥해서 피시방을 안가는게 아님ㅋㅋㅋ

*** : 걍 급식 줄은만큼 줄은거같은데 문재앙 덕분에 10년안에 여기서 또 반토막날 예정 ㅋㅋ

*** : 당구장꼴 나겠지 아쉬울거없지

*** : 게임이라는 오락거리가 한물 간게 아니고?

*** : 걍 애들이 컴퓨터로 게임을 안하더만

*** : 이제 일본처럼 숙박가능식에 식사도 고퀄로 제공하는 넷카페 형식으로 바꿔야함 발전좀해라

*** : 시대적 흐름 못 읽고 피시방 창업한 병신들은 싹 다 망해야지ㅋㅋㅋ

*** : 게임 방송은 나처럼 나이든 사람만 보는거 아니었음? 나는 20대 때 밤새면서 도타할 때가 많았는데 30대 중반부터 피곤해서 게임을 못하겠더라. 그래서 게임하는걸 유튜브로 보는데 젊은 사람도 그래?

*** : 배그반짝했을때 고사양겜이다보니 피방들 서로 경쟁하느라 본체뿐만 아니라 모니터까지 좋은곳 많이생겼는데 그 이후로 배그좆망하고 다시 롤강점기되니 고사양필없고 피방도 자연스레 배짱장사

*** : 요즘 피씨방 보단 스터디 카페 많음

*** : pc방 유입인구는 잼민이 새끼들인데 출산률 좆박아서 갈수록 망할 걸

*** : 근데 10,462개 -> 8,996개로 줄어드는데 그래프는 왜 저렇게 가파르게 낮아짐??

*** : 솔직히 졷나비쌈ㅋㅋ
급식들이나1~2시간하러가지 집컴이 더좋은데 1시간에1500원내고 왜하냐
음식도 씨발 냉동 전자렌지돌려주면서 70퍼남겨처먹고
진짜애들이랑 할거없을때나 졷나옛날겜같이하러가는거지 아님안감

*** : 불특정다수가 앉는 의자, 마우스, 키보드 쓰고싶냐? 컴퓨터사양도 집이 훨씬 좋은데 비위생적인곳 왜가노

*** : 피방은 김치겜 로그인 보너스랑 인싸들이 친구들하고 가는거 아니면 갈이유 없는데

*** : 슬금슬금 가격 올리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 예전처럼 겜 종류가 다양한 것도 아니고, ㄹㅇ 인기겜만 깔려있고 ㅋㅋㅋ

*** : 이렇다할만한 신작겜이 없는것도 문제인듯 몇년째 롤1위에 같은 게임들만 오르락 내리락하니까

*** : 그래도 같이할만한 게임이 하나 터져주면 활력이 돌거같은데 지금 우리하는 게임들 죄다 이제 틀딱게임이잖음ㅋㅋㅋㅋ

*** : 이젠 진짜 같이 모여서한다는거말고는 메리트가 없지

*** : 걍 요즘 집컴 사양들이 피방급으로 높아진것도 있고
집에서도 다들 디코로 소통하면서 하니까 돈주고 피밤가서 할 이유가 없는듯

*** : 걍 요즘 게임들이 다 노잼임..그놈의 영화같은 게임 ㅋ 그러니 다들 겜은 안하구 유튭으로 남이하는거나 쳐보지

*** : 학교도 문닫고 있는데 피시방은 당연히 뒤져야지 인구소멸이 좆으로 보임?

*** : 롤말고 하지를 않는데 개병신국가 ㅋㅋ

*** : 피방 가서 같이 할만한 겜이 없지 요새 ㅋㅋ 옛날에야 술 한잔 걸치고 스타 카트 서든 이런거 한판씩 조졌는데 롤은 겜이 어려워서 그렇게 하기가 좀 힘들고. 피시방 아니면 안 돌아갈만한 그런 멀티겜도 없고

*** : 너희들 착각하는게 피방 수익 피방비로 안 냄. 식당처럼 음료랑 음식 판 돈으로 내지. 그래서 더더욱 위생 신경써야 함

*** : 그냥 일본처럼 넷카페 형식으로 무료드링크바 제공하고 개인실pc 두고 샤워실 두고 그대신 돈 좀 많이받고 그런 업태로 가는게 낫지않나

*** : 2018년까진 친구들끼리 피방가서 배그랑 롤하는게 인생의 낙이였는데 요즘은 롤도 배그도 재미가 없더라 친구랑 같이할만한 게임이 없어

*** : 피파 메이플 던파 크아 카트 스타1 기라성같은것들 다망하고 웬 좆병신 롤 오버워치 배그 이딴걸하니 망하지

*** : 할 게임이 진짜 없음, 피방거면 뭐 할지 30분 찾다가 진짜 하지도 않는 피파, 서든 이런거 로그인하고 5분하고 딴거하고 무한 반복, 차라리 폰 가지고 노는게 더 낫다

*** : 인구감소가 여러방면으로 직접적 타격이 나타나고있기 시작하는거임. 지방 상가들은 다 소멸했다시피하고 이젠 곧 수도권도 시작인거임 ㅋㅋ 댓글 이 쉑들은 단지 할겜이 없어서 그런지 아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층 인구 감소는 진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될거다. 지금은 피시방이 시작이지만 이젠 소화력 좋은 젊은층들이 즐겨먹는 튀김, 인스턴트 등도 매출 감소하기 시작임
치킨 가격 올리는것도 지금 젊은층 인구 감소로 인한 적자를 메꾸기위한 대비일뿐임 ㅋㅋㅋㅋㅋㅋ 벌려놓은 사업은 많은데 치킨 소비층은 계속 줄어들고 당연히 이상한 논리 갖다붙이면서 말도안되게 가격올리기시작 ㅋㅋ 앞으로 점점 이거 말고도 다양한 방면으로 나비효과가 나타날거다. 젊은층 유동인구의 감소는 모든 상권, 즐길거리 등에 나타나기 시작할거임.
눈치 빠른 사업자나 자영업자들은 벌써 5060대 겨냥한 사업 시작 준비중이다 ㅋ 초고령화사회로 인해서 이 사회는 진짜 병들기 시작할거임 ㅋㅋㅋㅋ
그래서 이 사회는 무조건 405060대를 겨냥한 사업들로 돌기시작할거임. 계속해서 젊은층은 외면당하기시작하고.

*** : 눈치빠른 새끼는 빨리 재산정리하고 탈조선하지. 생산이 없는데 소비가 돌아갈거라 생각하는거 자체가 능지가 처참한거임

*** : PC방에서 스타1 했었던 93년생 30살 출생아수가 71만명이었는데
지금 10살된 2013년생 출생아수는 43만명임 인구 감소 영향이 없을 수가 없음

*** : 인구감소보단 채굴장으로 업종변경한게 더 크다

*** : 국가 경제적으로 망하는 업종이 늘어서 좋을 게 결코 없는데 직접적으로 와닿지 않는다고 막말하는 애들은 뭐냐

*** : 겜소설에서는 pc방들이 자연스럽게 캡슐방(가상현실게임)으로 전환 되었다는 묘사가 많았는데 ㅋㅋㅌ

*** : 피방가서 같이할 게임이 없다

*** : 게임을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음. 예전에 게임은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모든 정신을 집중하는 거였다면, 지금은 폰으로 깨작깨작 오토 돌리고 스킵하고 그런 인식이지

*** : 대부분의 친구들이랑 할만한 게임: 좆롤이랑 옵치 배그 정도 -> 존나 해서 질림 -> 농구를 하거나 노가리를 까든 술을 마시든 함
메이플이나 카트 하는 정신병자 새끼들은 상종 안 하고
여럿 필요없는 스팀겜이나 콘솔겜: 집에서 혼자 혹은 친한 친구 한둘이랑 딧코하면서 하는 게 더 재밌음

*** : 온라인겜 좆망한것도 한몫했지

*** : rpg류가 망해서 그럼 이런게 좀 진득하게 붙잡고 오래 해야하는데 요즘애들 이런류 안하잖아

*** : 극한적으로 길고 힘들게 뽑아놓음 요즘은 가성비도 중요하고 빠른성취감을 좋아해야 하는데 사실혜자겜 혜자겜 해도 너무 오래걸리고 너무 비싼게 국산rpg임 와우는 개오래전이고 특히 디스코드 요즘 소수인원만 하는게 유행인지 몇명없고뭔가를 지시하는건 극도로 싫어하면서 자기 실수를 인정하기 싫어해서 레이드 공대도 씹고인물 새끼들아님 안함
실수한거 지적하면 남지인데 우는새끼도 있고 화내고 공대탈퇴하고 접는 새끼들이 존나많음

*** : 피시방이 망해가는이유는 수익구조가 박살나서 그럼
알바생시급6-7천원하던시기도 간당간당했는데 부동산월세 시급만원(주휴수당포함시무조건만원넘음) 컴부품가격폭등에 전기세도 크게인상되서 수익구조가 아주박살남
가격올리긴했는데 그래도 예전같이 수익이 나올수가없음 이젠 피방차려서 돈을벌수가없다고보면됨

*** : 일하는거나 공부하는게 더 재밌는게 함정임

*** : 걍 피씨겜이 할만한게 없는게 맞음 ㅋㅋㅋㅋ 좆같은 쓰레기 게임만 양산하니 이 모양이지 ㅋㅋㅋㅋㅋ

*** : 그래픽카드값이 애미뒤진 게 근본적인 원인인듯. 그래픽카드값 폭등하니까 사람들이 PC겜도 잘 안 하고 그러니까 피방에도 잘 안 가고, 그렇다 보니까 피방 입장에서도 컴퓨터 새로 맞추기 힘들고, 피방 컴 사양 구리니까 더더욱 안 가고

*** : 만화방 사라진것처럼 피방도 사라질 시기인거임

*** : 난 대학가자마자 알바로 컴터부터맞춤 피시방비에 쳐먹는거 생각하면 싸게맞추는게 훨씬이득임ㅋㅋ

*** : 모바일이랑 방송 탓이라는건 뭣 모르는 소리고 친구들이랑 겜 조지러 가는건데 지금 게임계들 싹 다 좆창나서 할만한 겜이 없는게 젤 크지

*** : 앞으로 양로원 빼고는 다 망할일만 남았다 유치원 20년 한 친구집도 폐업하고 양로원으로 바꿨드라 ㅋㅋ

*** : 프로그래머,자동화관련,노인관련 말고 다 답없지

*** : 요즘 피시방은 유튜브 보면서 간식 먹으러 가는곳이지

*** : 같이 스타, 포트리스 하던친구들 전부 게임접거나 집에서 콘솔이나 가끔하는정도로 다 변했으니까..

*** : 롤 대체할 인기겜 10년째 안나오고있는거도 영향큰듯

*** : 금욜밤에 pc방 특유의 주말감성이 있긴 함
문제는 피방에서 할만한 게임이 없음

*** : 옛날 옵치나왔을때가 피방전성기였음 ㅇㅇ 그때 여자들도 많이유입됌

*** : 개나소나 다 하니까 너무 많았던거지 망한건아님 예전엔 자리없어서 관리좆같이하는 후진곳도 장사잘됐던건데 요즘은 그런곳안가니까

*** : 조센징 국뽕거리 또 하나 없어지노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