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영한사전 : 제다이 입문자 편 (권윤경,Gurihiru, 2019)

시나리오/SF|2022. 12. 3. 13:00

책소개
일본 발매 당시 예약 판매 만으로 아마존 재팬 베스트셀러 1위, 발간 1년 만에 누적 판매 7만 부를 기록한 《스타워즈 영한사전: 제다이 입문자 편》이 출간되었다. 세계 최초로 〈스타워즈〉 명장면.명대사와 함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 사전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의 대본에서 선별된 단어 1000여 개와 함께 기본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 단어 및 예문을 영화 대본에서 발췌해 어느 단어를 찾아봐도 〈스타워즈〉 세계의 생생한 포스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중간 중간 삽입된 〈클래식 프레이즈(Classic Phrase)〉와 〈포스 프레이즈(Force Phrase)〉 코너를 통해 제다이와 시스, 포스 등 스타워즈 세계관과 관련된 심도 깊은 해설이 곁들어져 학습용 사전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스타워즈 기획 상품으로서도 빼어난 수준을 자랑한다. 단어 및 예문과 관련된 장면들을 생생하게 되살리는 오리지널 일러스트 200여 점은 학습에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팬들에게는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목차
들어가는 말 / 영어 알파벳 / 이 사전의 사용법 / 발음 기호 일람
A~Z
인물별 찾아보기


〈스타워즈〉 명장면.명대사로 배우는 영어!
전 단어 및 예문 대본 발췌!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 대본에서 선별한 기본 단어
1000여 개와 함께하는 포스 넘치는 영어 학습

Jedi(제다이), Force(포스), lightsaber(광선검)…… 이 단어들을 익히면서 영어까지 함께 공부할 수는 없을까? 모든 스타워즈 팬과 영어 학습자의 이러한 염원을 성공적으로 담아, 일본 발매 당시 예약 판매 만으로 아마존 재팬 베스트셀러 1위(2014.10.16~17), 발간 1년 만에 누적 판매 7만 부를 기록한 《스타워즈 영한사전: 제다이 입문자 편》이 문학수첩에서 출간되었다.
세계 최초로 〈스타워즈〉 명장면.명대사와 함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 사전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의 대본에서 선별된 단어 1000여 개와 함께 기본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 단어 및 예문을 영화 대본에서 발췌해 어느 단어를 찾아봐도 〈스타워즈〉 세계의 생생한 포스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중간 중간 삽입된 〈클래식 프레이즈(Classic Phrase)〉와 〈포스 프레이즈(Force Phrase)〉 코너를 통해 제다이와 시스, 포스 등 스타워즈 세계관과 관련된 심도 깊은 해설이 곁들어져 학습용 사전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스타워즈 기획 상품으로서도 빼어난 수준을 자랑한다.
단어 및 예문과 관련된 장면들을 생생하게 되살리는 오리지널 일러스트 200여 점은 학습에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팬들에게는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일본에서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제2권 《제다이 기사 편》 등 후속 시리즈가 연이어 기획되어, 역시 발매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오리지널 시리즈인 《에피소드 4.5.6》의 전무후무한 성공 이후 2019년 12월 북미 개봉을 예고한 《에피소드 9》까지, 〈스타워즈〉 시리즈는 40여 년에 걸쳐 팬들과 함께하며 그 광대한 세계를 펼쳐 보이고 있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이 놀랍고도 광활한 세계를 익히며 영어까지 학습하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게 해 주는 《스타워즈 영한사전》과 함께 우주를 여행하며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포스를 일깨워 보는 것은 어떨까. 모든 영어 학습자여, “포스가 함께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