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근황...jpg

칼럼/칼럼|2022. 10. 17. 17:30


*** : 어머니 저는 메이플에서 결혼까지 하고 자식까지 낳았답니다... 더는 저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34,고졸,무직,뚱뚱이) 고무뚱

*** : 30대에 메이플이 재밌나??

*** : 정상인은 다접음. 어릴적 추억이랍시고 못접고 정공 나온애들이 늙어도 계속함. 삶의 위안이 그것뿐 ㅋㅋ

*** : 빚 없고 저정도면 디시 상위 1%인데?

*** : 정신의학과 상담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규칙적으로 나가서 운동하는 습관도 있어야 할 듯

*** : 저러고 사는 건 뭐 그럴 수 있다 치는데 왜 하필 재미도 없는 메이플이지

*** : 가장 익숙한거고 새로운거 찾을 의지도 없으니깐

*** : 야긴 코친구들만 모여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남 눈치 많이 보는 타입들이 저런다 남들 시선 너무 신경쓰니 자존감도 좆박고 사회생활이 두려운거임 자살은 하고 싶은데 평생 괴로워할 부모 생각하면 자살 못하겠고 취업하면 멘탈이 못버티고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임 지원 끊고 집에서 내쫓았다고 죽은건 이제 내가 죽어도 부모님이 별로 슬퍼하진 않겠구나 생각해서 죽을수 있는거임

*** : 매달 용돈을 수십만원씩 주니 그러지

*** : 저건 동생도 그냥 용돈 받거나 부모 용돈 주지 말아야함 ㅋㅋ 

일 안해도 돈주는데 일하는 사람은 왜 돈 안주고 오히려 뜯어먹노 ㅋㅋ

*** : 메창들 특: 인생은 꼬라박는데 지 캐릭터는 성장중임. 캐릭터=나로 여겨서 메이플이 나의 세계고 인생임. 돈지르는건 투자라 생각함. 쌀먹짓하면 직업이라 생각함. 그냥 현실패배자가 가장 빠지기 좋은 게임임.

*** : ㅋㅋ 안맞는 교육체계 12년가둬놓고 사기업은 코묻은돈 벌겠다고 애들대상 중독성 게임만들어 팔고
저 공통분모에 걸리면 인생 줫대는거지 뭐
그와중에도 지능높은놈은 돈되는게임해서 잘먹고 잘만살지만 안타깝네

*** : 근데 저런사람들 생각보다 엄청많을걸 지금? 어디서 통계 봤었는데 33세였나 34세였나 무직자 비율이 60프로 넘는다는데 지금 그아래는 더 높겟지 30세까지는 백수비율 한 80프로 될거같은데

*** : 인터넷의 사람들은 질문자의 상황에 대해 정확한 이해, 전문적인 지식은커녕

심지어 조언을 행한 뒤에 일어나는 일에 어떤 책임도 없으니 함부로 인터넷에다 뭐 물어보지 말자

*** : 그냥 집에서 쌀먹이나 하래라 진지하게 쌀먹도 이악물고하면 지혼자 먹고살정도는 범

*** : 저거 자기 형 이야기 하는척하면서 본인 이야기 하는거 아니냐?

*** : 나도 군대전역하고 2년 동안 던파랑 마크 로스트아크만 한다고 방에 있으니까 

용돈 끊고 월세 한달치만 가지고 강제 분가시키니까 지금은 중소기업 3년차임

*** : 넌 군대라는 엄청 강압된사회를 견디어냇잖아 

저런새끼들은 공익이거나 고시본새끼일거임 저렇게 아무것도 안할리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