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사이신을 물로 알고 마신 40대 숨져.jpg

칼럼/칼럼|2022. 10. 18. 09:00

‘물인 줄 알고’ 캡사이신 벌컥 들이킨 40대男 사망
충북 청주에서 캡사이신을 물로 착각해 마신 4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13일 충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3분께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한 주거지에서 의식을 잃은 A(49)씨를 가족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캡사이신은 고추에서 추출되는 ‘무색’의 휘발성 화합물로 알칼로이드의 일종이며 매운 맛을 내는 성분이다. 약용과 향료로 이용되며 고추씨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A씨의 가족은 “캡사이신을 물로 착각해 마신 뒤 의식을 잃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119 구급대에 의해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쇼크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 : 이제 물도 찍먹해봐야하노 십

*** : 무색캡사이신이 집에 왜 있음 보통 빨간색 아님?

*** : 캡사이신원액 한모금 마신거면 시중에 파는 붉은 캡사이신 500미리짜리 20통 마신거랑 같음 ㅋㅋ

*** : 주거지에 캡사이신 원액이 있는거부터 존나수상함ㅋㅋㅋㅋ

*** : 캡사이신 원액이 왜 가정집에 있노 ㅋㅋㅋㅋ 화학교슈집이노?

*** : 나 예전에 보리차인줄 알고 식초 원샷한적 있는데
목마를 때는 진짜 생각안하고 드링킹하게됨
그리고 후폭풍 오지게 오더라

*** : 캡사이신 원액이 집에 왜 있고 그게 물로 착각할만큼 물통같은 병에 담겨있었을 이유가 뭐지 ㄹㅇ 

이거 은해당한거아니냐

*** : 찾아보니 캡사이신이 존나 무섭네..
캡사이신 원료 1.5그램 정도로, 시중에 파는 벌건 캡사이신 제품 500그램짜리를 만들고,
이 제품에서 조리시 보통 1방울 정도를 쓰니까 미쳤네ㅋㅋㅋㅋ

*** : 누가 물로 건네준게 아니고 ??ㅋㅋㅋ

*** : 캡사이신 원액이 집에 왜 있음??

*** : 캡사이신 원액은 인터넷으로만 구할수있고 애초에 유튜버 아니면 쓸이유도 없는데 왜 있음?

*** : 순수 캡사이신은 매운 수준이 아니라 피부에 닿으면 격한 통증으로 그 부분은 잠시 마비가된다

*** : 사망보험 함 확인해야겠네

*** : 근데 무색무취액체 존나많은데 심지어 농약중에서도 무색무취있음
물인줄알고 한모금마시면 그냥 저세상가는거임
액체 확인안하고 마시는건 존나위험함

*** : 얼마전에 식당에서 밥먹는데 베트남고추 들어간 라면 먹던 아줌마 매워서 호흡곤란 오고 쓰러져서 구급차 실려간거 본적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