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브랜드값...jpg

칼럼/칼럼|2022. 10. 18. 12:00

펩시제로 개같이 잘 팔리니까 바로 노선변경


*** : 제로의 근본은 "라임향펩시"

*** : 펩제가 진짜 수십년 콜라전쟁에서 이기는 시발점이 되지않을까싶음

*** : 제로는 걍 펩제라임이 씹넘사임

*** : 펩제 >코카콜라 라이트 > 코카 콜라 > 일반 펩시 > 코카콜라 제로
반박시 부모님이 코카콜라 직원

*** : 펩제 라임 최고지. 라임향이 아스파탐 뒷맛 텁텁한걸 잡아줌

*** : ㅋㅋㄹㅇ 펩시제로 뜨기전에는 코카콜라 행사 존나 안했는데 요즘은 펩시보다 싸게 팔때도 있음 ㅋㅋㅋ

*** : 그렇게 콧대높던 코카 제로 500미리 패트가 지금 CU에서 1+1 하고있음 ㅋㅋㅋㅋㅋㅋ

*** : 특정 물건이 비싸다 물가가 오른다 그거는 소비하는 사람이 있기에 가능 한거임 해당 물건이 비싸다? 안사면 가격은 떨어짐 높은 가격에 내놔도 팔리니깐 물건 값은 오르는 거임 배추가격이 비싸서 김치를 못 담궈? 김장 1년만 쉬셈 배추 값 똥값 된다

*** : 코카콜라는 여태꺽 1+1을 한적 없다가 21녀 10월 8일 최초로 1+1 행사를 시작했는데 뭔 소리냐??? 

LG생건이 팔고 자료 배포한건데

*** : 솔직히 그냥 콜라가 끈적하니 입에 쫙 달라붙어서 존나 맛있는데 펩제먹으니까 나름 깔끔하면서 뒷맛에 따라오는 라임향이 너무 좋더라 코카제로는 씨발 입에 존나안맞아서 못먹고

*** : 코카콜라 제로는 탐스선에서 뚜껑따임 ㅇㅇ 펩시제로가 제로음료 언터쳐블

*** : 경쟁이 존나중요해

*** : 코카 편의점에서 1+1 안하고 고급그러운척 하다가 최근 펩시제로로 인해 완전 인기 없어지니까 바로 1+1 이벤 존나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