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민주화운동 결과.jpg

칼럼/칼럼|2022. 10. 15. 06:00

뇌가 이슬람으로 가득찬 놈들에게 민주주의 다수결 제도를 줘버리면
이놈들이 어떤 선택을 해버릴지 증명해버린 역사적 사건
이후 중동에 민주주의 보급하면 더 나은 국가가 된다는 서방의 희망이 깨짐


*** : 괜히 일베 비추 버튼이 '민주화'인 줄 아냐? 떼로 모는 놈들은 옳을 수가 없어.

 '민주화'를 성역화시키는 놈들은 빨갱이새끼들이지.

*** : 조선인 + 민주주의 = 0.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분단국가에 종전이 아닌 휴전중이고 강대국들에 둘러싸인 조선에 민주화는 너무나도 큰 사치였다. 

사방이 곪아터지고있고 조만간 썩어문들어질것임

*** : 아랍의 봄은 성공한 적이 없음. 한곳도 제대로 민주주의가 정착 못함 시민의식 때문에.

*** : 중동은 민주주의보다는 왕정이 맞다고 봄

*** : 미국의 착각이 여러 나라를 혼란에 빠뜨렸음..

*** : 애초에 민주주의의 끝은 포퓰리즘이고, 그걸 아랍의 봄이 정확하게 보여줬음

*** : 독재가 보면 무조건 나쁜게 아님 ㅋㅋ 저렇게 대가리 썩은 새끼들이 절대다수면 멀쩡한 사람들이 독재 해야댐

*** : 여기도 별 다를바없잖아 남자라는이유로 가해자라는 국가인데 저기욕할처지가 되나

*** : 한국에서 여자를 대우 해준 결과? 1년에 35조씩 처먹는 페미 괴물들 탄생. 한국은 내전중.

*** : 문슬람이 민주주의 퇴보 시킨 것만 봐도 모르겠냐?

*** : 누구나 한표를 준다. 민주주의가 가진 최악의 단점이지

*** : 마치 17년 문슬람 대깨문들이 대선 이기고 정권 잡아서 5년 말아 쳐먹은거 같네

*** : 민주주의는 민주주의를 파괴할 자유를 보장하기때문에 무너진다

*** : 그래서 방어적 민주주의라는 개념이 있어! 헌재의 통진당 해산 결정도 비슷한 맥락에서 나온 것

*** : 민주주의는 반드시 반드시 계몽주의를 거친 후에, 경제성장을 이룩한 후에 받아들여져야 함 

시민의식은 개똥통인데 민주주의 시스템만 갖고오면 우리나라처럼 개씹망함

*** : 민주주의가 병신이라 표팔이 하려고 pc가 득세하는거

*** : 준비안된 민주주의가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보여준 사례

*** : 민주주의는 국민수준이 미개할때 그것만큼 나라에 독되는게 없음 ㅋㅋㅋ 

농담삼아 하는 나랑 같은 한표라고....? 가 실제로 떼로 일어나는건데

*** : 민주주의성패는 국민 수준에 달렸는데 한국은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서 앞으로 어쩔련지 모르겠다

*** : 미개인들에게 민주주의를 쥐어주는 것은 신생아에게 비행기 조종간을 쥐어주는 것과 같다

*** : 민주주의가 존나 병신같은게
과정의 공정성은 있어도 그게 최악의 결과가 될 수 있음.
민주주의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대다수의 국민들이
선동과 마타도어 를 걸러들을 수 있어야되고
표퓰리즘에 휘둘리지 않기 위해서
돈 몇푼보다 값어치 있는 정책을 알아볼수 있어야됨.

*** : 이슬람이 안되는게 대부분이 종교율법을 그대로 사법 체계에 박아놓아서 그럼. 

십계명을 헌법에 그대로 박아놓는 수준.

*** : 민주주의라는게 다수가 원하는 대로 세상이 흘러가는 건데 

무슬림들이 원하는 세상은 이슬람 율법으로 다스리는 신정국가임

*** : 민주주의 자체가 거품임 한국도 군부독재없었으면 절대 발전못했음

*** : 민주주의를 하려면 일단 엘리트 관료주의로 나라 중산층들을 키우고 국민교육 평균수준을 끌어올려야 

그나마 안착가능성을 볼수있다고 봄. 미개한 상태에서 민주주의는 독재만도 못한듯

*** : 이슬람권에서 저런 제도가 안착될수가 없는게 

애초에 쟤들은 종교가 정치 및 기타 사회전반에 아주 깊숙하게 관여되어있음. 

이러니 원리주의자들이 판칠수밖에

*** : 이슬람 원리주의에 지배당한 국가들 보면 중세시대 마녀재판마냥 

종교재판소가 버젓하게 있는 미개국인데 민주주의는 무슨 ㅋㅋㅋㅋ

*** : 조센징도 투표권 주니까 공산 사회 민족주의 이새끼들 존나 처뽑잖아 비웃을 처지는 아님 ㅋㅋ

*** : 이집트도 군부독재 끝나니까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날뛰더만 ㅋㅋㅋ

*** : 같은 한표가 참 좆같은 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ㅈ슬람은 극단주의자들의 테러국가가 되느니 좀 부패한 독재자 앉혀놓고 그새끼만 잘 구슬리는게 맞는듯

*** : 한국도 심심하면 선동에 넘어가 촛불들고 ㅈㄹ하는 거 보면 민주화 가지고 이슬람 국가들 욕할 자격이 없다.

댓글()